[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오는 10월 2일까지 버거킹을 소재로 한 그림작품 공모행사를 연다.

참여 방법은 버거킹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직접 그린 버거킹 그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버거킹 #드로잉달인 #버거킹그림대회이며 버거킹 계정도 함께 태그하여 게시하면 출품이 완료된다.

(이미지=버거킹)
(이미지=버거킹)

현대홈쇼핑, '심야 라이딩' 방송 진행.."전기자전거 업계 첫선"

현대홈쇼핑이 마이크로 모빌리티(소형 이동수단) 중 하나인 전기자전거를 홈쇼핑 업계 최초로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8일 오전 1시 10분부터 '그루 전기자전거'를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선뵌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내놓을 그루 전기자전거(E3T, 원동기장치 자전거)는 자전거 전문 제조·유통 기업 루트코리아의 신제품이다.

(이미지=현대홈쇼핑)
(이미지=현대홈쇼핑)

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유나이티드, 자체발열 '솔라볼' 패딩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이번 겨울 신소재 충전재 '솔라볼'을 사용한 패딩 컬렉션을 출시한다.

솔라볼은 특수 개발된 나노 케미컬 입자가 태양광을 받으면 서로 충돌하며 자체 발열하는 충전재다. 빛이 없는 실내와 야간에는 인체의 원적외선을 증폭시켜 따뜻함을 유지시켜주며, 세탁이 편리하고 가성비가 좋다.

(이미지=신세계인터내셔날)
(이미지=신세계인터내셔날)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유니클로 U' 2019 F/W 컬렉션 출시  

패션브랜드 유니클로가 27일 'Uniqlo U' 2019 F/W 컬렉션을 출시하고 80여개 상품들을 선뵌다.

(이미지=유니클로)
(이미지=유니클로)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평창 '포 마이 키즈'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 평창이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포 마이 키즈 패키지는 △마이 카 키즈 룸 또는 포인포 키즈 룸 1박, △레스토랑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 △키즈 프로그램 1회, △실내 수영장 3인, △실내 사우나 3인,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싯다운(좌석식) 체크인 서비스,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가격은 주중(일~목) 20만5700원부터, 주말(금~토) 26만5100원부터다.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KT&G,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 개최

KT&G가 오는 12일 강원도 춘천 의암호 앞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19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신진 아티스트 발굴과 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목표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이 이어지고,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마련돼, ‘합리적인 가격의 문화 페스티벌’,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페스티벌’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올해는 상상마당 홍대·논산·춘천·대치의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복합문화페스티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디밴드의 성장을 돕는 ‘밴드디스커버리’, 시각예술 지원프로그램 ‘SKOPF’, 지역 상생 장터 ‘호반장’ 등 상상마당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춘천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사진=KT&G)
(사진=KT&G)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