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사단법인 세이프키즈코리아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

쉐보레, 서울지방경찰청 및 세이프키즈코리아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교통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사각사각 캠페인 일환으로, 서울 지역 내 31곳의 초등학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9월과 10월 두 달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교육이 시작된 24일, 영남초등학교(서울 금천)에는 서울지방경찰청 담당 경찰관과 세이프키즈 안전 강사가 방문해 1학년생 약 70여 명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자동차 사각지대의 위험성을 교보재로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사각지대 위험성을 환기시킬 수 있는 자동차 반사 스티커와 가방용 네임택 등 안전용품을 제공받았다.

한국지엠 홍보부문 황지나 부사장은 “쉐보레는 가장 안전한 차를 공급하는 것을 넘어서서 일상생활의 교통안전까지 책임지는 안전한 자동차 문화 조성의 리더를 지향한다”며, “운전자와 보행자가 모두 안전해질 수 있는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 이라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세이프키즈코리아와 협약을 맺고 다양한 어린이 안전교육을 진행해오고 있다. 6월 한 달 동안 인천 지역 약 600여 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총 12회에 걸친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했고 오는 11월에는 초등학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보행 중 전자기기 사용 위험성에 대한 체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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