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 UI 대폭 개편 그랜드 오픈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 UI 대폭 개편 그랜드 오픈
  • 김소연 인턴기자
  • 승인 2019.09.2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금 제한 자동화 시스템 적용으로 거래소 보안성 강화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레이드를 운영하는 블록체인컴퍼니(대표 최정록)는 거래소 UI(사용자환경) 및 거래 편의성과 보안성을 강화하고 ‘그랜드 오픈’을 24일 단행했다.

새롭게 적용된 UI는 직관적인 화면 구성을 통해 서비스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가격 예측 서비스 등 메인 카테고리의 주목도를 높이는 한편,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기존 세로형 카테고리를 가로 상단에 재배치 했다.

보안 정책 또한 한층 강화됐다. 가상화폐 지갑의 개인키(Private Key)를 비트레이드의 핵심 보안 기술이 적용된 별도 저장소에 분리 보관하여 이용자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보이스피싱 등 금융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자동 출금 관리와 같은 차별화된 보안 시스템도 적용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비트레이드는 가상계좌 발급 등 번거로운 절차 없이 이용자 본인 계좌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입금 및 거래가 가능하다.

블록체인컴퍼니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위한 기능과 편의성 향상을 목적으로 비트레이드 거래소 UI를 대폭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가상화폐 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트레이드는 블록체인컴퍼니와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개발 컨설팅 업체 블로코가 합작해 설립한 가상화폐 거래소다. 블록체인컴퍼니는 비트레이드를 비롯해 세계 각국에 검증된 거래소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IT인증, 보안, 핀테크 등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