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스타필드 하남에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를 20일 개장했다고 밝혔다.

전체면적 373.8㎡(113평) 규모로 대규모 복합쇼핑몰 2층에 위치한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 예비고객이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자동차 쇼핑 문화를 도입하는 한편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상담과 시승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공간을 쇼룸, 라이프 스타일 존, 고객 라운지로 구성해 자동차 전시부터 고객 상담까지 편리하게 이뤄질 수 있다. 쇼룸에는 재규어 전기차 I-페이스, 플래그십 세단 XJ, 랜드로버 콤팩트 SUV 디스커버리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 등이 전시된다. 라이프스타일 존에서는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통해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하고 직접 구매도 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신차 계약자 100명에게 70만원 상당의 영국 웨지우드 티웨어 세트를 제공하고, 9월 출고 고객에게는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리움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컬렉션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기존 전시장과는 다른 형태의 다양하고 수준 높은 브랜드 체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많은 이들이 재규어 랜드로버 고유의 브리티시 헤리티지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