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나는 뻐꾸기형 쇼핑족일까? 헌터형일까?”
위메프는 고객 대상 첫 브랜드 캠페인 ‘위메프 쇼핑 유형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채로운 특가와 기획전이 열리는 위메프만의 문화를 바탕으로 고객의 쇼핑 유형을 진단, 맞춤형 아이템을 제공한다.
쇼핑 습관에 따라 항목별 ‘YES’ 또는 ‘No’로 테스트를 진행해 △뻐꾸기형 △참새형 △올빼미형 △헌터형 등 쇼핑 유형 확인이 가능하다. 이후 추첨을 통해 유형별 맞춤 아이템 ‘위킷(WE kit)’과 ‘쇼핑 유형 진단서’를 받는다. 해당 캠페인은 위메프 모바일 앱과 PC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캠페인은 총 2회에 걸쳐 실시된다. 1차는 23일 정오부터 시작해 27일까지 진행되고 2차는 12월 중 예정이다.
위메프 브랜딩랩 전하나 팀장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브랜드 경험과 쇼핑의 재미를 더해드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딩 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 ‘위메프와 어디까지 가봤니?’ 위메프, 전통시장 활성화 관광상품 선보여
- 위메프투어, 일거래액 33억 돌파
- 위메프, 소상공인 판로개척 지원
- 위메프, 9월 위메프데이 669억 기록...전년비 2.6배↑
- 카페24, 위메프·멸치쇼핑 등 판매채널 신규 추가
- 위메프 ‘투데이특가’ 두달만에 4.2배 성장
- 위메프, 최대 쇼핑 축제 '위메프데이' 실시
- 위메프, 위메프데이서 타임세일 4배 확대 운영
- 위메프, 2019년 신입 개발자 공채
- 위메프투어, 필리핀항공 단독 프로모션…최대 30% 할인
- 위메프, 한글날 맞아 ’한글사랑 나라사랑’ 행사 실시
- 위메프, 11일~13일 쇼핑 축제 ‘위메프데이’ 실시
- 위메프, 16일부터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선오픈
- 위메프, ‘블랙위메프데이' 최대 60% 쿠폰 지급
- 위메프 ‘새싹특가’, 소상공인 상품 홍보 무상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