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이투스교육의 클라우드 전환 MSP 파트너 선정 
베스핀글로벌, 이투스교육의 클라우드 전환 MSP 파트너 선정 
  • 석대건 기자
  • 승인 2019.09.1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시 전문 학원 최초로 전사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베스핀글로벌㈜ (대표 이한주)이 이투스교육㈜ (대표 김형중)의 전사 교육 시스템 클라우드 전환을 맡는다. 

10일 베스핀글로벌은 이투스교육의 클라우드 전환 MSP파트너로 선정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투스교육은 온/오프라인 입시 전문학원 중 최초로, 모든 IT시스템을 AWS 클라우드로 전환하기로 결정했다. 현재 클라우드 전환 완료된 서비스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으며, 2019년 내 마이그레이션 및 안정화 단계까지 완료할 예정이다.

이투스교육 측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개인화된 프리미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빅데이터 기반 AI, 머신러닝으로 클라우드 활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의선 이투스교육 CTO는 “타 입시 학원에서는 제공하지 못하는 이투스만의 서비스를 구상하고 있으며, 이는 클라우드가 아니라면 불가능하다고 판단했다”며, “작년 말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온 성과가 최근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드러나기 시작했고,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고 전했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이 보유한 글로벌 수준의 클라우드 경험과 빅데이터, 인공지능 응용 기술력을 제공”해, “이투스교육이 지향하는 수준 높은 IT서비스와 사업을 안정적으로 구축하고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