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신입사원 채용...23일까지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신입사원을 채용 중인 가운데 9일 오후 2시 고려대 안암캠퍼스 앞 카페에서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가졌다. 이색적으로 마련한 카페 채용 설명회에는 취업준비생 150여명이 참석해 현 직무자와 자소서, 면접 등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NS홈쇼핑은 오는 19일 한 차례 더 카페에서 채용 상담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캐치카페 한양대점에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롯데면세점, 연간 400톤 비닐포장재 사용 없앤다

롯데면세점이 물류센터에서 공항 인도장까지 상품 운송 수단을 개선해 비닐포장재 사용 절감에 나섰다. 이로써 공항 인도장에서 발생하던 비닐포장재 중 연간 약 400톤 이상의 에어캡(일명 뽁뽁이) 사용량이 줄어들 전망이다. 그간 행낭을 이용해 운송하던 방식에서 별도의 운송 용기로 변경, 개선함으로써 에어캡 사용을 기존의 10분의 1수준으로 축소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사진=롯데면세점)
(사진=롯데면세점)

피죤,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 4기 모집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 4기' 모집을 진행한다.

피죠니어 4기는 대학생, 주부, 직장인 등 여러 유형의 고객들 중 특히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발히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섬유유연제, 건조기용 시트를 비롯해 세제, 주방세제 등 피죤의 다양한 대표 인기 생활용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오는 9월 25일까지 피죠니어 사이트를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하고, 선발된 피죠니어 4기는 10월부터 12월까지 총 3개월 동안 피죤 제품을 직접 체험하면서 주로 블로그 등 자신의 온라인 채널에 후기를 남기는 등 브랜드 홍보 활동 일을 하게 된다.

(이미지=피죤)
(이미지=피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다양한 '추석 행사' 진행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추석 연휴 기간에 서울과 경기권 켄싱턴 호텔 및 리조트에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추석 행사'를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오는 12일과 13일 오후 7시부터 키즈 크래프트 아이클레이(무료), 오후 8시부터 키즈 스포츠를(1만원) 진행한다. 또 13일과 14일에는 쿠킹 클래스로 한가위 송편 만들기를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참가비는 2만원이다.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12일부터 14일까지 민속놀이 체험, 보물찾기, 페이스 페인팅을 진행하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는 과일 찹쌀떡 만들기로 참가비는 2만원이다. 베어스타운은 12일부터 14일까지 오후 7시부터 마법학교를 진행한다. 참가비는 소인 1만5000원, 성인 5000원이다.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제품 용기 재활용 창작공모전 '제20회 어린이 창작대잔치' 개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유제품 용기를 재활용해 창작모형물을 만드는 '제20회 어린이 창작대잔치' 공모 접수를 오는 9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전국의 유치원 및 초등학생으로, 2인이상 30인 이하의 단체 자격으로만 참가할 수 있으며 1개교에서는 최대 6개 작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단체는 오는 9월 13일까지 빈 우유팩이나 요구르트병 용기 등의 유제품 용기를 활용해 창작모형물을 만든 후 작품을 전후좌우로 촬영한 사진 총 4매를 서울우유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 중 ▲대상(1개교)에게는 환경부장관 상장 및 학교발전기금 5백만원, ▲금상(4개교)에게는 농협중앙회장 상장 및 학교발전기금 각 3백만원, ▲은상(10개교)에게는 조합장 표창 및 학교발전기금 각 1백만원, ▲장려상(20개교)에게는 조합장 표창 및 소정의 유제품이 수여된다.

(이미지=서울우유협동조합)
(이미지=서울우유협동조합)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