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추석맞이 기프트전...압력밥솥·전기레인지 할인
쿠쿠, 추석맞이 기프트전...압력밥솥·전기레인지 할인
  • 신민경 기자
  • 승인 2019.09.0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추석을 앞두고 9월 한 달간 자사 인기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기프트전'을 연다.

쿠쿠 직영 쇼핑몰인 쿠쿠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판촉행사의 대상은 추석 선물로 좋은 쿠쿠 신제품과 인기제품이다. 대표적인 프리미엄 밥솥 '트윈프레셔'와 '전기레인지'도 포함된다.

(이미지=쿠쿠 대표 제품 트윈프레셔)
(이미지=쿠쿠 대표 제품 트윈프레셔)

이번 판촉행사를 통해 전기 압력밥솥 제품은 최대 41% 할인된다. 프리미엄 전기 압력밥솥인 트윈프레셔 3종(CRP-JHTR1010FD, CRP-JHTR0610FD, CRP-KHT1020FD)을 구매하면 소비자가 12만9900원 상당의 전기그릴을 증정한다.

또 인덕션 기술이 탑재된 초고온 하이브리드 인덕션레인지(CIHR-D311STFB, CIHR-A301FB)는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외에도 명절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선구이기, 전기그릴, 믹서기 등의 다양한 주방가전도 싸게 판매될 예정이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은 물론, 가족이나 친구, 지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쿠쿠의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평소보다 할인된 특가로 만날 수 있는 만큼, 쿠쿠 제품으로 더욱 풍요롭고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