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블랙보리 활용한' 스무디-라떼 등 신메뉴 2종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스무디킹'이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블랙보리를 활용한 스무디와 라떼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신메뉴 2종은 6일부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스무디 4900~5900원, 라떼 4000~5000원이다.

(이미지=신세계푸드)
(이미지=신세계푸드)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국내 최초 다섯가지 컬러 남성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 개시와 함께 다섯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를 출시한다.

대다수 남성 피부톤은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멜라닌 합성이 촉진돼 여성 피부톤에 비해 어둡다.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남성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이미지=아모레퍼시픽)

LF 헤지스, 명동 스페이스 H에 ‘피즈마켓’ 팝업스토어 개장

생활문화기업 LF의 헤지스가 피즈 라인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마켓' 팝업스토어를 개장하고 이달 6일부터 10월 16일까지 운영한다.

헤지스는 팝업스토어 개장을 기념해 행사를 준비했다. 9월 6일 피즈마켓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는 고객들을 위한 케이터링 서비스, 포토부스 등을 마련하는 동시에 피즈 라인의 새로운 아트워크 3개 중 1개를 선택해 맞춤화 제작이 가능한 가방을 증정한다. 또, 9월 6일부터 10월 16일까지 스페이스 H에서 피즈라인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피즈 그래픽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미지=LF)
(이미지=LF)

밀레니엄 힐튼 서울, '멕시칸 BBQ 피에스타' 출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는 선선한 가을을 맞아 직장인 회식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크룸 BBQ 해피아워'에 멕시코 정통 바비큐 요리가 더해진 ‘멕시칸 BBQ 피에스타를 오는 17일 저녁부터 23일까지 오크룸(평일 오후 6시-8시반)에서, 주말인 21일과 22일에는 카페395점심과 저녁 뷔페에서 각각 선보인다.

오크룸 BBQ 해피아워의 가격은 5만4000원이다. 카페395 뷔페의 점심 가격은 9만4000원이고 저녁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이미지=밀레니엄 힐튼서울)
(이미지=밀레니엄 힐튼서울)

KT&G, ‘2019 KT&G 상상마당 창작 캐릭터 공모전’ 실시

KT&G가 복합문화예술공간인 ‘KT&G 상상마당’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선정하기 위해 ‘2019 KT&G 상상마당 창작 캐릭터 공모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KT&G 상상마당을 상징하는 대중적이고 친밀한 캐릭터를 선정해 음악, 영화, 전시 등 다양한 문화예술지원사업에 활용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대한민국 국민 중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공모전 참여가 가능하다.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가 가능하며, 출품작 수 제한 없이 접수할 수 있다. 다만 출품작은 저작권법 등 관련 법률을 준수해야 하고, 다른 공모전에 출품 이력이 없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자세한 공모 요강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마감 이후 심사를 거쳐 10월 중 최종 캐릭터 당선작 4개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선된 출품자에게는 대상(1팀) 200만원, 최우수상(1팀) 100만원, 우수상(2팀) 각 50만원씩 총 4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KT&G 상상마당은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 중 일부를 선별해 작가와 지적재산권 양도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 시 별도의 양도 대가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당선작을 활용한 공간 연출과 캐릭터 상품 제작 등 다양한 사업을 기획하고 있다.

(사진=KT&G)
(사진=KT&G)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