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추석 맞아 노인복지관 봉사활동…“지역 사회에 나눔 문화 전파하겠다”
KISA, 추석 맞아 노인복지관 봉사활동…“지역 사회에 나눔 문화 전파하겠다”
  • 석대건 기자
  • 승인 2019.09.04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 기금으로 성금 200만원도 전달

[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김석환)이 추석 명절을 맞아 광주의 노인복지관에서 ‘사랑의 배식 봉사’를 4일 진행했다.

KISA 임직원은 추석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참여해 어르신 300여 명의 점심 배식과 식사 보조를 지원했다.

또한, 이와 함께 전 직원 급여에서 1천 원 이하의 금액을 기부하는 끝전 모으기 캠페인으로 마련한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이성수 경영기획본부장은 “한가위를 맞아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전 직원이 뜻을 모아 이번 활동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KISA)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김석환)이 추석 명절을 맞아 광주의 노인복지관에서 ‘사랑의 배식 봉사’를 4일 진행했다. (사진=KISA)

한편, KISA는 이번 봉사 외에도 광주·전남지역 IT 꿈나무를 지원하고, 사회적경제기업에 중고 ICT 자산을 전달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