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가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지난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KT샵에서 추석기획전 9월은 선물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은 선물의 달 이벤트는 부모님, 아이들, 아내, 남편 등 가족 구성원에게 어울리는 상품을 추천해준다.

부모님에게는 효도폰, 아이들에게는 키즈폰, 나에게는 에어팟2 등 선물을 제안한다. 그 외에도 아이패드 에어, 43인치 TV, 다이슨 드라이기 등 인기 전자제품도 추천하며 해당 제품들은 인터넷+TV 가입 시 최대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또한, KT샵에서는 통신사 최초로 유무선 통합 주문서 작성이 9월 5일부터 가능해진다. 기존에는 유선 상품과 무선 상품을 동시에 가입 하더라도 신청을 별도로 해야 했지만 KT에서 통신사 최초로 유무선 통합 주문이 가능해져 고객들이 중복하여 주문에 필요한 정보를 작성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추석을 맞이해 KT샵 5시 핫딜에서는 고객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어팟2를 앵콜 진행한다. 9월 3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KT샵에서 5시 핫딜에 응모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에어팟2 무선충전모델을 반값에 판매한다.

'올레 tv' 추석특집관에서 연휴 대표작 3편 구매 시 TV쿠폰 1만원 증정

KT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올레 tv 추석특집관을 열고 온 가족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신 개봉작인 ‘봉오동 전투’,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광대들 풍문조작단’ 3편을 모두 구매한 고객에게 TV쿠폰 1만원을 100% 증정한다.

또한 ‘존윅3’, ‘롱샷’, ‘어린 의뢰인’ 등 최신 인기영화 125편을 반값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한다. 할인 라인업은 올레tv 모바일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어 이동이 많은 귀성·귀경길 저렴한 금액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9일부터 30일까지 3주간 CJ 월정액을 1년 약정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전원 증정하는 ‘꽝 없는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KT 모델이 올레 tv 추석 콘텐츠를 즐기고 있다 (사진=KT)
KT 모델이 올레 tv 추석 콘텐츠를 즐기고 있다 (사진=KT)

올레 tv 모바일에서 100%당첨 윷놀이 이벤트 및 TV포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오는 10일부터 15일까지 ‘추석특집관’을 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연휴 기간 동안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100점부터 1만점까지, 고객별 최대 6만점까지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최신영화 ‘엑시트’, ‘봉오통 전투’,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분노의 질주: 홉&쇼’ ‘광대들 풍문조작단’ 5편 중 2편을 구매한 고객에게 TV포인트 1만점을 100% 증정한다. 그 외에 추석 연휴 긴 시간 많은 콘텐츠를 시청하는 고객들은 ‘2019 흥행 영화&드라마’, ‘한국 코미디 특선’, ‘시리즈 전편 정주행’ 등 다양한 몰아보기 테마관도 만나볼 수 있다

KT,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결제 할인 이벤트

KT는 추석을 맞아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휴대폰 결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안드로이드 단말을 이용하는 KT 고객이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앱 및 인앱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를 청구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자세한 사항은 ‘KT 플레이’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참여할 수 있다.

KT는 지난 6월 앱스토어 휴대폰 결제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최초로 청구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연휴 5일간 애플 단말을 이용하는 KT 고객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첫 휴대폰 결제 시 2500원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일 3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연휴기간 매일 참여 시 최대 5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11일에 열리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번만 응모하면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