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는 기업 전용 서비스인 ‘킥고잉 비즈니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킥고잉 비즈니스’는 기업 임직원들에게 킥고잉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B2B 서비스다. 킥고잉은 출퇴근 및 단거리 이동시에 전동킥보드를 이용하는 직장인들과 기업을 위해 킥고잉 비즈니스를 출시했다.

킥고잉 비즈니스에 가입한 회사의 임직원들은 기존 킥고잉 앱을 그대로 사용하되, 비즈니스 모드를 선택하여 이용하면 된다. 비즈니스 모드로 킥고잉을 이용하면 금액은 바로 결제되지 않는다. 기업이 매 월 임직원들의 이용 내역을 바탕으로 후정산하는 방식이다. 

킥고잉은 기업 고객에게 이용금액 할인 혜택에 더해 전용 거치대 킥스팟을 지원한다. 또한 기업별로 이용 목적과 상황에 맞게 서비스 제공 시간대와 요일 등을 지정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킥고잉 비즈니스는 많은 기업들이 임직원들의 출퇴근 지원과 복지 차원에서 요청했던 서비스”라며, “비즈니스 회원을 위한 혜택을 더욱 확대해 직장인들의 편리한 이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기업은 킥고잉 비즈니스 제휴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