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KGC인삼공사가 2019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일반사무, 제조, 품질, 원료, R&D, IT분야 이며,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다. 제조부문에서는 고졸 이상의 학력 보유자도 포함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 및 Biodata Test, 인·적성검사, 역량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KGC인삼공사 채용 홈페이지(https://kgc.saramin.co.kr)를 통해 9월 16일 오후 5시까지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이미지=KGC인삼공사)
(이미지=KGC인삼공사)

현대홈쇼핑, TV·온라인서 추석 특집 방송 본격 돌입

현대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명절에 가장 많이 쓰이는 식재료인 'LA 갈비'를 비롯해 불고기·떡갈비·갈비탕 간편식 브랜드인 ‘천하일미’ 등의 방송 편성을 대폭 늘려 진행한다.

 TV홈쇼핑에서 명절 시즌 가장 판매가 많이 되는 ‘LA 갈비’ 물량을 지난해 보다 20% 늘려 약 60억원의 물량을 준비했다. 먼저 3일에는 오전 9시25분과 오후 7시40분에 현대그린푸드의 ‘LA갈비 원육’을 특별 방송한다.

식품브랜드 ‘천하일미’도 추석 때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불고기(9/2일 오후 8시 45분), 갈비탕(9/1일 오후 5시 45분), 손질새우(9/2일·5일 각 오후 5시 50분) 등을 방송할 예정이다.

(이미지=현대홈쇼핑)
(이미지=현대홈쇼핑)

이랜드 에코마트, 친환경 브랜드로 새단장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생활용품 전문 매장 에코마트가 친환경 콘셉트의 매장으로 변신 중이다.

이를 위해 에코마트는 일회용품을 대체할 수 있는 상품군, 식물소재와 지속 사용 가능한 도자기&유리 소재의 상품군, 재활용되거나 자연 분해되는 소재의 상품군 등 크게 3가지로 친환경 제품라인업을 설계하고 제품을 출시했다.

일회용품을 대체하기 위해 종이와 스테인리스, 생분해성 옥수수(PLA) 소재로 만든 빨대를 선보이고, 국내 최초로 4가지 유해 성분(무형광, 무방부, 무화학, 무표백)을 모두 없애 친환경 인증을 받은 ‘크라프트 종이컵’등을 선뵌다.

(이미지=이랜드리테일)
(이미지=이랜드리테일)

국순당, 백세주 선물세트 고객 맞춤 라벨 행사 진행

나만의 감사 메시지를 라벨에 인쇄한 특별한 우리 술 선물세트를 만들어 주는 행사가 진행된다. 국순당은 ‘백세주 선물세트 고객 맞춤 라벨 행사’를 추석 전날인 오는 12일까지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매장별 행사 계획에 따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백세주 라벨에 고객이 원하는 감사 메시지를 담아 현장에서 직접 디자인해 부착한 특별한 백세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세트를 맞춤 제작해 준다. 해당 선물세트는 ‘백세주 선물세트 3호’로 진행되며 백세주 375ml 4병과 전용 잔 2개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우리 술을 아껴준 고객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에이스 홈센터, 추석맞이 특가전…최대 60% 할인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이하 홈센터)가 추석 명절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생활용품, 벌초·성묘용품, 장거리 운전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추석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어프라이어, 마사지기, 비데 등 그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었던 가전제품 외에도 벌초 및 성묘 시즌에 맞춰 예초기, 접이식 톱 등 벌초용품과 돗자리, 밀폐용기 등 성묘용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가전도 진행한다.

특히, 소규모 벌초용 등으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풀파워 충전식 예초기를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유진그룹)
(사진=유진그룹)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