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석대건 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김석환)은 국민 참여단을 모집한다. 

KISA는 기관 경영을 혁신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KISA혁신참여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KISA혁신참여단’은 ▲KISA의 전반적인 경영 계획 등을 직접 검토하여 의견을 제안하고, ▲원에서 추진하는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사회적 가치 추진 활동, ▲원내 자문·심사·평가에 참여할 수 있다 KISA는 전했다.

KISA혁신참여단에는 국민 누구나 지원 신청이 가능하며, KISA 본원이 위치한 나주·전남 지역민은 우대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단원은 2020년 말까지 1년여 간 활동하며, 활동 내용에 따라 소정의 수당(자문료 등)이 지급된다. 추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 포상이 부여될 예정이다.

지원 신청을 원하는 경우 KISA 누리집(홈페이지) 내 신청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내달 9월 10일까지다.

이성수 KISA 경영기획본부장은 “KISA는 4차 산업혁명 시대 ICT 대한민국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국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양질의 대국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나주 본원 (사진=KISA)
한국인터넷진흥원 나주 본원 (사진=KISA)

 

키워드

#KISA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