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의 알뜰폰 자회사 KT 엠모바일이 세컨드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유저들을 위한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모(母)회선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자(子)회선에 분할하여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쉐어링’은 데이터 공유 전용 서비스다.

KT 엠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2종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최대 2회선까지 무료로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를 이용해 세컨드폰과 스마트 패드 등을 사용할 수 있다.

기본료 2만53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과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LTE 실용 15GB 플러스(기본 제공 데이터 15GB)와 기본료 3만6080원에 음성,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M  데이터선택 USIM 10GB(기본 제공 데이터 10GB)’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본 제공량 내에서 자유롭게 데이터를 나눠 사용할 수 있다. KT 엠모바일은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 개시에 맞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기본료 평생 할인과 함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전승배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세컨드폰이나 스마트 패드 등 데이터를 사용하는 2nd 디바이스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KT 엠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고객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세컨드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준비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이미지=KT엠모바일
이미지=KT엠모바일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