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이마트 대표 PB 모아 '갓성비 브랜드 위크'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SSG닷컴이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5개 PB(자체브랜드)를 모아 갓성비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초저가 노브랜드, 가정간편식 피코크, 생활용품 자주, 반려동물 용품 몰리스펫샵, 의류 데이즈다.

행사 기간 동안 5대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SSG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머니를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3만원 이상 3000원, 5만원 이상 5000원을 증정하며 브랜드간 합산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다음달 9일 일괄 적립된다.

(이미지=SSG닷컴)
(이미지=SSG닷컴)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3분 완성 ‘간편양념육’ 3종 선봬

집으로ON '간편양념육' 3종은 한식 전문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함께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인기 메뉴를 선정해 제품화한 것으로, 종류는 ▲매콤 제육볶음 ▲광양식 돼지불고기 ▲춘천식 매운닭갈비로 구성됐다.

3종 모두 200g으로, 대상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대상)
(이미지=대상)

애경산업, 추석선물세트 출시

애경산업이 추석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먼저 '문화재 에디션 승무'는 케라시스 데미지클리닉 플러스 샴푸(500ml) 2개, 케라시스 데미지클리닉 플러스 린스(500ml) 1개, 샤워메이트 베리 앤 요거트 비누(80g) 3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6900원이다.

'케라시스 화원산책'은 케라시스 데미지클리닉 플러스 샴푸(500ml) 3개, 케라시스 데미지클리닉 플러스 린스(500ml) 1개, 케라시스 러블리 앤 로맨틱 트리트먼트(150ml) 1개, 케라시스 올리브 앤 그린티 비누(80g) 1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9900원이다.

(이미지=애경산업)
(이미지=애경산업)

'동원참치' CF 한달 만에 온라인 조회수 1500만 돌파…올해 국내 CF '1위'

동원F&B가 최근 선뵌 '동원참치' CF가 한달 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조회수 1500만회를 넘겼다.

해당 CF 영상엔 누적 1만여건이 넘는 댓글이 달렸다. 이 온라인 조회수 기록은 올해 국내에서 공개된 모든 CF 가운데 1위이며, 역대 동원F&B CF 영상 가운데에서도 최고 기록이다.

(이미지=동원F&B)
(이미지=동원F&B)

디아지오코리아, ‘홉하우스13’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시작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디아지오코리아가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15일부터 9월 중순까지 더블 홉의 크래프트 라거 '홉하우스13'의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TV 광고 등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예정이다.

'홉하우스13'은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피터 심슨(Peter Simpson)의 조리법으로 탄생했다. 알코올 도수 5도인 '홉하우스13'은 100% 아일랜드 맥아와 기네스 효모를 사용, 풍미가 가득하고 뒷맛이 깔끔하다.

올해 2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최근 3년간 출시된 브랜드 중 첫 한 달간 입점 점포 수가 가장 많은 브랜드로 등극했다.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