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미트 솔루션' 첫 행사 눈길

CJ프레시웨이의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 솔루션'이 소비자 유치를 위해 갖은 행사를 마련했다.

미트 솔루션은 오는 10월 말까지 모든 구매자에게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 이번 무료배송 행사는 배송비 부담없이 미트 솔루션을 체험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오후 3시까지 주문하면 단 한 개의 상품을 구입해도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모바일 전용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의 리워드 쿠폰도 지급된다.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은 외식점포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종이컵, 테이블 냅킨, 주방세제 등 소모품 가운데 한가지 상품을 1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프레시웨이
(이미지=CJ프레시웨이)

휴테크 안마의자, 롯데하이마트 서청주 롯데마트점 브랜드관 개장

휴테크산업이 롯데하이마트 서청주 롯데마트점에 브랜드관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휴테크가 14일 새롭게 오픈한 해당 브랜드관은 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 현대백화점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과 인접해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아, 휴테크는 이를 계기로 충북지역 영업망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휴테크 브랜드관에서는 카이 SLS7 블랙에디션을 비롯해 SLS9, LS9 등 고사양 프리미엄 안마의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품목인 LS7 퍼플과 L7 화이트펄 에디션도 함께 준비됐다.

(사진=휴테크산업)
(사진=휴테크산업)

매일유업, EBS 공동육아 프로젝트 '매일 5분 육아' 서비스 개시

매일유업의 임신육아 포털 ‘매일아이'가 EBS와 손잡고 매일유업 x EBS 공동육아 프로젝트,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서비스를 개시한다.

매일 5분 육아는 EBS의 영유아 부모 대상 교육 프로그램 중에서 필수 육아 정보를 선별해 5분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압축한 것이다. 해당 영상은 매일유업의 육아 정보 사이트 '매일아이' 모바일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모델 '배우 박유나'와 함께 신규 TV광고 선봬

하이트진로음료가 배우 박유나를 모델로 한 블랙보리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뵌다.

이번 블랙보리 광고는 '진하고 깔끔한 맛으로 물처럼 마실 수 있는 블랙보리'를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모델 박유나는 청순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올 초 인기리에 종영된 TV드라마 '스카이 캐슬'에 이어 현재는 TV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열연 중인 신예 여배우다.

광고는 광복절인 오는 15일부터 주요 종합편성채널 및 케이블TV,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블랙보리는 출시 첫해 15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보리차음료 시장 점유율 30%대로 올라섰고, 현재까지 누적 판매 6700만병(340mL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 이상 성장하고 있다.

(이미지=하이트진로음료)
(이미지=하이트진로음료)

한국P&G 다우니 '어도러블', 14일부터 판매 시작

섬유유연제 브랜드 P&G 다우니가 출시한 '다우니 어도러블'이 BT21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로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은 은은한 꽃향기와 신선한 오렌지 과즙이 사랑스러운 향으로, 수입산 다우니 어도러블과 같은 향을 자랑하지만 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비농축 다우니 어도러블 대비 1/3 만 사용해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오래 남는 것이 특징이다.

다우니 어도러블 BT21 한정판은 14일 오늘부터 11번가를 비롯한 온라인 및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L+1L 패키지에 1만1000원대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 다우니 어도러블을 구입한 후 인증샷과 함께 #어도러블향기뿜뿜 해시태그로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친구 아이디를 태그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20명을 추첨해 다우니 어도러블을 1개 더 증정한다.

지난 13일 진행된 다우니 어도러블 럭키백 행사. (사진=한국P&G 제공)
지난 13일 진행된 다우니 어도러블 럭키백 행사. (사진=한국P&G 제공)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