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대만 소비자들이 현지 패밀리마트 앱을 통해 K-스타일 상품을 접한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대만 패밀리마트와 손잡고 천만 회원을 보유한 패밀리마트 앱을 통해 인기 있는 K-스타일 전문 쇼핑몰들을 노출한다고 13일 밝혔다.

대만 패밀리마트는 대만 전역에 3,50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앱 사용자 수만 천만 회원이 넘는 인기 편의점 브랜드다.

패밀리마트 앱에 노출되는 K-스타일 쇼핑몰 콘텐츠들은 구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돼 대만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임과 동시에 전문 쇼핑몰들의 매출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패밀리마트 페이스북 페이지의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서도 K-스타일 쇼핑몰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대만도 한류 열풍으로 K-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카페24의 전문 쇼핑몰들이 대만 현지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을 다각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24와 대만 패밀리마트는 지난 4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현지 소비자들이 K-스타일 쇼핑몰에서 상품 주문시 패밀리마트 각 지점에서 찾을 수 있는 택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