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채, 상반기 판매량 10년만에 10만대 돌파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위니아딤채의 김치냉장고 '딤채' 판매량이 올 상반기(1~6월) 10만대를 돌파했다. 상반기 기준 10만대 이상 판매한 것은 최근 10년 동안 유일하다. 7월 기준으로는 올해(1~7월) 12만대 이상 판매했다.

딤채 김치냉장고는 상반기 6개월 동안 10만6천대 이상 판매됐고, 전년 동기(1월~6월) 대비 9% 판매가 늘었다. 상반기 내내 전년 대비 매월 실적이 좋아졌다. 겨울이 끝나기 전까지 1월 16%, 2월 13% 등 전년 대비 두 자리수 성장세를 기록했고, 비수기인 6월부터는 한 자리수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이미지=위니아딤채)
(이미지=위니아딤채)

농심, 꿀꽈배기용 국산 아카시아꿀 250톤 구매

농심이 올해도 꿀꽈배기에 들어갈 국산 아카시아꿀 구매에 나섰다. 농심은 한국양봉농협 등과 국산 아카시아꿀 250톤 구매 계약을 체결하고, 이번주부터 순차적으로 입고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아카시아꿀은 매년 6월 전국 각지에서 채밀되어, 7월부터 시장에 나온다. 농심은 지난 5~6월 산지조사를 거쳐 지난달 한국양봉농협 등 공급업체와 우수한 품질의 아카시아꿀 구매 계약을 맺었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 꿀 작황이 좋아 예년보다 많은 물량을 계약했다"며 "구매한 꿀은 내년 연말까지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지=농심)
(이미지=농심)

현대홈쇼핑, TV·인터넷 멤버십 통합해 '쇼핑 편의성' 높인다

현대홈쇼핑이 고객 쇼핑 편의 제고를 위해 멤버십 제도를 개편한다. 기존 TV와 인터넷 채널로 나눠 운영했던 멤버십 제도를 '현대홈쇼핑 멤버십'으로 통합해 운영한다.

현대홈쇼핑 멤버십은 ▲골드(1회 이상 구매) ▲플래티넘(5회&50만원 이상 구매) ▲다이아몬드(10회&100만원 이상 구매) ▲탑클래스(20회&200만원 이상 구매) 등 총 4개 등급으로 운영되며, 6개월 간의 구매 실적에 의해 등급이 변경된다.

현대홈쇼핑은 매달 각 등급별로 회원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골드 등급은 3,000원 할인(2장) 쿠폰을, 플래티넘 등급은 5,000원(1장)·3,000원(2장)과 5% 할인(1장)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다이아몬드 등급의 경우 5,000원(1장)·3,000원(2장)·5% 할인(2장) 쿠폰과 H포인트 2,000점을 제공하며, 탑클래스 등급 5,000원(1장)·3,000원(2장)·5% 할인(2장) 쿠폰과 H포인트 5,000점을 함께 제공한다.

1만명 규모의 탑클래스 등급 고객에게는 오는 10월부터 매달 무료배송 쿠폰을 3장씩 제공할 예정이며, 문화행사 초대 및 명절·연초 특화 기프트 등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지=현대홈쇼핑)
(이미지=현대홈쇼핑)

한국암웨이, 2019 추석 선물세트 출시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국암웨이가 8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주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2019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뉴트리라이트 건강기능식품 7종, 아티스트리 화장품 6종, 퍼스널과 홈케어 15종과 국내외 중소기업상생 프로젝트인 '원포원(One for one)' 제품 24종 등 총 56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풍요의 소망을 담아 감사의 마음으로 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암웨이의 대표 브랜드와 인기 제품들을 담은 6종의 신규 선물세트와 5만원 이하 중저가 가격대의 농·수산물을 담은 5종의 원포원 신규 제품들도 준비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이미지=한국암웨이)
(이미지=한국암웨이)

할리스커피, 홈카페 필수템 시그니처 메뉴 3종 MD 출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시그니처 메뉴 3종을 집에서도 간편하게즐길 수 있도록 스틱 및 드립백에 담아낸 MD제품을 출시했다.

집에서도 커피나 음료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에 따라 할리스커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한 MD제품 3종은 ‘시그니처 드립백’, ‘바닐라 딜라이트’, ‘리얼벨지안 초코라떼’다. 해당 제품들은 할리스커피만의 풍부한 맛을 그대로 살린 완벽한 홈카페 메뉴로 집에서도 홈캉스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할리스커피 매장(휴게소 및 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 가능하다. 시그니처 드립백 5개입, 바닐라 딜라이트와 리얼벨지안 초코라떼는 각각 10개입이다.

(이미지=할리스커피)
(이미지=할리스커피)

롯데칠성음료-롯데주류,  ‘예비맘’ 위한 애착인형  만들기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롯데칠성음료와 롯데주류 샤롯데봉사단이 ‘애착인형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애착인형 만들기 봉사활동은 롯데지주의 ‘mom(맘)편한 예비맘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완성된 인형 약 100여개는 소외계층 산모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애착인형은 유아기에 접어든 아이들과의 애착관계 형성을 유도해 아동의 불안해소와 정서 안정에 도움을 준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번 애착인형 만들기로 예비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에 환원하며 소비자,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사회활동을 계속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