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포섹-지니언스, EDR솔루션 ‘지니안 Insights E’ 총판 계약 체결
SK인포섹-지니언스, EDR솔루션 ‘지니안 Insights E’ 총판 계약 체결
  • 석대건 기자
  • 승인 2019.08.0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인포섹(대표이사 이용환)과 보안 SW 기업 지니언스(대표이사 이동범)가 단말 이상행위 탐지 및 대응 솔루션(EDR) ‘지니안 Insights E’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지니안 Insights E’ 는 단말을 위협하는 악성코드 및 이상행위를 신속하게 탐지, 분석, 대응할 수 있는 전문 EDR 솔루션 이다. 침해지표(IOC), 머신러닝(ML) 뿐 아니라 행위기반 엔진(XBA)을 탑재하여 전방위로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지능형 지속 공격(APT), 랜섬웨어(Ransomware) 등의 고도화된 해킹 공격으로부터 기존 보안 솔루션을 보완하는 동시에, 알려지지 않은 공격 위협을 탐지하고 징후를 추적할 수 있다.

왼쪽부터 황성익 SK인포섹 센터장과 이동석 지니언스 부사장 (사진=지니언스)
왼쪽부터 황성익 SK인포섹 센터장과 이동석 지니언스 부사장 (사진=지니언스)

양사는 이번 계약체결을 통해 ‘지니안 Insights E’ 공급 확대를 위한 영업기회 발굴 및 마케팅, 기술지원 등 비즈니스 전반에 대한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초기 EDR 시장을 확대하고 선점하는데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황성익 SK인포섹 인더스트리(Industry)서비스센터장은 “EDR 도입 수요 증가세에 발맞춰 확고한 선두 사업자가 될 수 있도록 지니언스와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니언스 이동석 부사장은 국내 최대 정보보안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EDR 시장의 개화를 가속화 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 라고 말했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