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인기과자 10종 환경친화적 포장재 개선

오리온은 윤리경영의 일환으로, 제품 포장재에 들어가는 잉크 사용량을 줄여 환경보호에 기여하기로 했다.

이번 포장재 개선은 디자인을 단순화해 인쇄도수를 줄이는 것으로, 지난 7월부터 시작해 고소미, 다이제, 촉촉한 초코칩 등 1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오는 10월까지 적용을 완료할 계획이다. 낱개 포장 제품의 경우 인쇄 도수를 기존 7~8도는 5도 이하로, 4도는 3도 이하로 낮출 계획. 이를 통해 연간 약 32톤의 잉크를 절감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지=오리온)
(이미지=오리온)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육포' 4종 출시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신제품 육포 4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안주야 육포'는 ▲순창 고추장 육포 ▲불고기브라더스 간장 육포 ▲치즈촘촘 육포 ▲레드페퍼 육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30g 용량으로 소포장돼 휴가철 장거리 이동에도 간편하게 챙겨가기 좋다.

(이미지=대상)
(이미지=대상)

스타벅스, 티바나 신제품 출시 판촉행사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말차 레모네이드', '핑크베리 유스베리' 등 티바나 신제품 음료 2종을 출시했다.

8월 한 달간 티바나 음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8월 17일에는 한강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YOUR #TEAVANALIFE(당신의 티바나 라이프)를 주제로 하는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를 위해 페스티벌에 입장할 수 있는 티켓을 오는 2일부터 더종로R점과 강남R점 두 곳에서 선착순 200장 한정으로 판매한다. 입장 티켓 가격은 2만원으로 1인당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티바나 선셋 페스티벌은 오후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오후 6시부터 티바나 라이프스타일 스토리텔링, 티바나 스페셜리스트의 가드닝 퍼포먼스, 티바나 칵테일 퍼포먼스, 룰루레몬과 함께 하는 요가 클래스, 에릭남 라이브 뮤직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13일부터 티바나 판촉행사 음료 1잔과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타이벡 소재의 티바나 이지백을 세트로 구성해 1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어서 8월 22일부터는 티바나 음료 1잔을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티바나 스트레칭 밴드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이미지=스타벅스 제공)
(이미지=스타벅스 제공)

 

바이오일레븐, '드시모네 칭찬 행사' 진행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어린이 장 건강 증진을 위해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드시모네 키즈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드시모네 키즈 칭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매일 아이가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때마다 곰돌이 스티커를 한 개씩 붙이며 자연스럽게 장 건강을 관리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칭찬 스티커 제공 대상 제품은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키즈 블루베리향 ▲키즈 쿠키크림향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제품에 동봉된 스티커 보드를 아이와 함께 완성한 뒤, 드시모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사진을 게재하면 된다. 스티커 인증 기간은 9월 2일부터 30일까지다.

바이오일레븐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9월 10일부터 10월 1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5명씩, 총 15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1등 당첨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 인형(신비와 금비 중 랜덤 발송)과 드시모네 공식몰 적립금 1만원을 받게 되며,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공식몰 적립금 1만원과 5천원이 지급된다.

(이미지=바이오일레븐)
(이미지=바이오일레븐)

LG생활건강, 2019 하반기 생활용품 '주부모니터' 요원 모집

LG생활건강이 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생활용품 브랜드의 신제품 제안 및 평가에 참여할 주부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서울과 인천, 경기도에 거주하는 20~40대 전업주부로, 살림에 관심이 많고 월 1회 열리는 주부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좌담회 및 모니터 요원 경험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다.

주부모니터 요원은 4개월간(9~12월) LG생활건강 생활용품을 직접 사용하면서 제품, 광고, 디자인 등을 평가하고 신제품 아이디어 및 제품 개선 제안 등의 활동을 펼친다.

(이미지=LG생활건강)
(이미지=LG생활건강)

전자담배 죠즈, ‘죠즈 20 프로’ 출시

글로벌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의 한국법인인 죠즈코리아는 프리미엄 모델인 죠즈 20 프로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죠즈 20의 프리미엄 버전인 죠즈 20 프로는 블루투스를 통해 전용 앱에서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온도가 낮을수록 부드러운 맛을 제공한다.

사용 전 본체의 버튼을 3회 연속 누르면 수동으로도 온도조절이 가능하다. 전용 앱으로 사용 횟수와 시간 등 개인별 이력을 확인할 수 있고, 아동 보호용 잠금장치(Child-Lock) 기능,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앱은 안드로이드 OS만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죠즈 20 프로는 배터리 일체형으로 1회 충전 시 20회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셀프 클리닝 기능을 제공한다. 별도의 전용 스틱은 없이 아이코스와 릴의 스틱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와 버건디로 출시됐다.

(사진=죠즈코리아)
(사진=죠즈코리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