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분유 `노발락`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진행
프랑스 분유 `노발락`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진행
  • 디지털투데이
  • 승인 2019.07.3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브랜드 `노발락`에 대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밝혔다. 

7월말부터 한 달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Yes or No’ 퀴즈 등 노발락 제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육아상식을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노발락 공식 SNS 계정에서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노발락 신제품 골드지니 3단계를 비롯해 육아에 필요한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노발락 브랜드 매니저 강수정 대리는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육아 정보를 지속적으로 알리는 등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GC녹십자의 노발락 브랜드는 지난 3월 신제품 ‘노발락 골드’를 출시하며, 제품군을 9가지로 확대했다. 노발락 골드지니 3단계 제품은 돌이 지난 아이에게도 먹일 수 있고, 신바이오틱스 및 모유에 함유되어 있는 DHA 등 아이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함유된 성장기용 조제식 제품이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25길 46, 3층(역삼동) (주)디지털투데이
  • 대표전화 : (02)786-1104
  • 팩스 : (02)6280-1104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정
  • 제호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 등록번호 : 서울 아 00926
  • 등록일 : 2009-08-03
  • 발행일 : 2007-05-09
  • 발행인 : 김철균
  • 편집인 : 장윤옥
  • 편집국장 : 한민옥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today@d-today.co.kr
ND소프트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