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종합물류기업 한진이 올해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고용노동부가 지난 1996년부터 협력적이고 건전한 노사문화를 실천하는 기업을 인증해 포상하는 제도다. 한진은 올해까지 총 6회 선정됐다.

지난 2017년 이후 한진해운 여파에 따른 경영상의 어려움 속에도 노사의 공동노력으로 100% 고용을 유지하며 노사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중요한 계기로 만들었고, 1990년 이후 29년간 무쟁의, 무파업의 노사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 노사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근로자 중심의 일터혁신을 위한 사내 제안활동을 실시간 운영하고, 직급 및 직무별 교육을 제공하는 자체 교육프로그램 통해 직원 참여와 역량강화를 위한 노사문화를 구축했다.

이번에 선정된 한진 등 총 39개사는 3년간 정기근로감독 면제, 세무조사 유예(1년), 정부 물품 조달 자격 심사 시 가산점 부여, 은행대출 시 금리 우대, 신용평가 시 가산점 부여 등 행정∙금융상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한진)
(사진=한진)

버거킹 사딸라 통했다..올데이킹, 판매량 1천만개 넘어

버거킹의 '올데이킹'이 론칭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했다.

버거킹이 지난 10월 론칭한 올데이킹은 버거킹의 인기 버거세트를 하루 종일 4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메뉴다. 올데이킹 메뉴에 2천원만 더하면 올데이킹박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올데이킹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더블비프디아블로세트, ▲더블비프불고기세트,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세트, ▲트러플머쉬룸와퍼주니어세트, ▲불고기롱치킨세트다.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버거킹)
(이미지=버거킹)

신세계푸드,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편식 브랜드 '올반 에어쿡' 론칭

신세계푸드가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브랜드 '올반 에어쿡'을 선보인다. 에어프라이어의 보급 확대와 함께 증가하고 있는 냉동식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올반 가정간편식의 서브 브랜드로 ‘올반 에어쿡’을 새롭게 론칭하기로 한 것.

신세계푸드는 올반 에어쿡의 첫 제품으로 '토마토살사 타코만두'를 출시했다. 멕시코 전통 요리 ‘타코’와 군만두를 결합해 만든 퓨전 가정간편식이다. 밀가루, 옥수수 전분, 강황가루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만든 타코 만두피 속에 토마토 소스, 블랙 올리브, 할라피뇨가 어우러진 멕시칸 스타일의 만두소가 들어있어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풍미가 일품이다. 조리방법은 180~185도로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서 약 10분간 조리하면 된다.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7980원(630g)이다.

(이미지=신세계푸드)
(이미지=신세계푸드)

미샤, 3일간 '더쎈특가' 행사 진행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더쎈특가' 행사를 오늘부터 3일간 실시한다.

더쎈특가는 제품 구매 금액이 높을수록 할인율이 커지는 할인 행사다. 3만원 이상 구입 시 1만원, 5만원 이상 2만원, 7만원 이상 3만5000원을 현장에서 바로 할인받을 수 있다.

110여 가지 베스트셀러를 최대 30% 할인하는 ‘럭키7’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미샤의 새로운 히트제품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대표 인기 제품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알엑스,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보랏빛 앰플' 등을 30%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미지=에이블씨엔씨)
(이미지=에이블씨엔씨)

애경, '2080 3초 구강필름' 출시

애경산업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새로운 구강관리용품 '3초 구강필름'을 선보였다.

2080 3초 구강필름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필름 형태의 구강관리용품으로 씹거나 뱉어야 하는 기존 구강관리용품과 달리 필름 한 장을 혀 위에 올려 녹이면 3초 안에 입 속 상쾌함을 빠르게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실제로 다양한 구강관리용품의 평균적인 사용시간을 확인해본 결과 가글 형태의 제품은 약 30초, 캔디는 약 1분, 껌은 약 1분~1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에 2080 3초 구강필름은 입 안에서 필름이 3초 만에 녹아 상대적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입 속을 상쾌하게 할 수 있다.

또한 2080 3초 구강필름은 무설탕으로 처방해 충치 걱정을 줄여준다. 시원함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시원한 쿨민트'와 '깔끔한 후레쉬민트' 등 2종으로 구성했다.

2080 브랜드 담당자는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으로 냄새가 손꼽힐 정도로 냄새에 대한 에티켓이 중요하다"며 "미팅, 데이트 전 등 입냄새 제거가 필요한 순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 같은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15장씩 3입으로 5900원에 판매된다. 롭스,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오프라인 매장과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미지=애경)
(이미지=애경)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