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7년 지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알바천국, 7년 지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 이서윤 기자
  • 승인 2019.07.25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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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지난 2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제17회 올해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17회를 맞이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며, 매년 온라인 투표와 오프라인 전화 설문조사를 통해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진행해 각 부문별로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이다.

지난 5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홈페이지에서 실시한 이번 투표에는 약 32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했다,

지난 2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미디어윌네트웍스 알바천국 김상백 서비스 팀장(우)이 대표해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알바천국)
지난 2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미디어윌네트웍스 알바천국 김상백 서비스 팀장(우)이 대표해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알바천국)

알바천국은 전자근로계약서를 개발하고 확산시키며, 건강한 근로 문화를 형성하는 아르바이트 채용정보포털로서의 자리를 지켰다고 자평했다.

이 외에도 알바천국은 임금체불 등 알바생 부당대우 상담을 위한 ‘알바상담센터’를 상시 운영하고, 허위공고 근절을 위한 ‘면접비 보상 캠페인’, ‘취업사기예방 캠페인’, 개인정보 보호 강화를 위한 ‘안심번호 서비스’ 제공 등 건강한 근로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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