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초코파이 마카롱' 출시

오리온이 디저트매장 '초코파이 하우스'에서 신제품 '초코파이 마카롱'을 출시한다.

마카롱 속에 버터크림과 마시멜로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만들었다. 겉을 감싸는 크러스트는 머랭 속에 아몬드 파우더를 넣어 구워냈다. 크기가 큰 마카롱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일반 마카롱 대비 약 30% 더 크게 만들었다고. 초코와 바닐라, 딸기, 레몬 등 총 4종을 선뵌다.

(이미지=오리온 제공)
(이미지=오리온 제공)

대상 청정원&종가집, 25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대상이 25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청정원&종가집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사는 네이버에 청정원이나 종가집'을 검색한 뒤 각각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접속해 확인 가능하다. 청정원 인기 제품인 ▲안주야 ▲스파게티 소스 ▲원물간식 츄앤 ▲홍초 등을 비롯해 종가집 대표 김치 및 반찬류를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도 동참해 곤약볶음밥, 핫도그 등의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뵐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날 하루 동안에는 ▲청정원 안주야(夜) 3종 세트 구매시 '안주야 논현동 포차스타일 매운껍데기(180g)' 1개 증정 ▲청정원 스파게티 소스 3개입 구매시 '스파게티면(500g)’ 1개 증정(3종 중 랜덤) ▲청정원 홍초(900ml) 구매시 동일 용량의 '파인애플 홍초' 1개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청정원과 종가집, 집으로ON 네이버 스토어를 찜하거나 톡톡친구를 맺을 경우, 2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중복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특히 집으로ON은 스토어찜과 톡톡친구 설정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 한해 배송비만 결제하면 ‘밥이될곤약(200g)' 2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미지=대상 제공)
(이미지=대상 제공)

스타벅스 1호점 이대점, 20주년 맞아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올해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1999년 7월 이화여대 앞에 국내 최초로 오픈했던 1호점 매장인 이대점의 새단장을 마치고 오는 26일 금요일 '이대 R점'으로 재개장한다. 리저브와 티바나 전용 특화 매장이다.

1층은 리저브 바 매장으로 독립된 리저브 전용 바를 갖추고 리저브 음료 및 푸드를 선보이며 일반 매장과 차별화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글로벌 인증 평가를 통과한 바리스타들이 리저브 전용 추출 기기를 통해 추출하는 다양한 싱글 오리진 리저브 원두 음료를 경험할 수 있다.

2층은 티바나 바 공간으로 티바나 티를 활용한 블렌디드와 피지오 음료를 비롯한 다양한 티바나 음료를 판매하며, 3층은 고객 공간으로 운영한다.

이대R점은 일반 스타벅스 매장의 음료는 판매하지 않는 프리미엄 운영 컨셉으로 현재 전 세계 스타벅스 중에서 미국과 중국에서 각각 매장을 소수 운영 중이며 국내에서는 처음 도입됐다.

(사진=스타벅스 제공)
(사진=스타벅스 제공)

 

제 9회 2019 송도맥주축제, 국내 양대 맥주 브랜드 협찬사 참가

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는 제 9회 2019 송도맥주축제에 하이트진로, 롯데주류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공식 협찬사 참여로 소비자들은 다양한 맥주를 만날 수 있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테라를 비롯해 젊은층이 선호하는 맥주인 써머스비, 블랑, 발라스트 포인트, 브루독 등의 맥주 브랜드를 선보인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피츠-수퍼클리어와 수입맥주 밀러 등을 제공한다.

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올해 송도맥주축제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맥주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하이트진로, 롯데주류 등 국내 양대 맥주 브랜드의 공식 협찬으로 다양한 맥주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송도맥주축제는 오는 8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 동안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사진=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
(사진=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

 

KT&G, 대학생에게 취업 상담 제공하는 ‘커리어다이닝’ 참가자 모집

KT&G가 오는7일까지 취업을 준비하는 2~4학년 대학생 150명을 대상으로 취업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상상 커리어다이닝’ 참가자를 모집한다. ‘상상 커리어다이닝’은 KT&G가 대학생들을 위해 개발한 취업 상담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대기업 현직 실무자와의 심층 상담을 통해 향후 진로 방향 설정에 도움을 받고 구체적인 취업 목표를 세울 수 있다.

지난 5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취업 준비를 위해 가장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취업 시장을 먼저 경험한 현직자의 조언’이 1위(41.4%)에 뽑혔다. 실무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던 과거와 달리, 대학생활의 경험을 자신만의 강점으로 풀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조력자가 필요해진 것으로 분석된다.

(사진=KT&G)
(사진=KT&G)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