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도로교통공단과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 공모전’ 개최

오비맥주가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비맥주와 도로교통공단이 함께 하는 이번 공모전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개인이나 팀 단위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음주운전 근절이나 예방 메시지를 참신하고 기발하게 표현한 차량 스티커를 캘리그래피나 일러스트 등 다양한 이미지 형식으로 제작해 온라인으로 출품하면 된다. 작품 규격과 형식 등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비맥주는 독창성, 전달성, 활용성을 토대로 심사해 총 1000만 원의 상금 규모로 11개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은 실제 차량 스티커로 제작해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얼마 안 된 운전자를 비롯해 일반 소비자에게도 보급할 예정이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롯데주류 '한강몽땅 여름축제’에서 이벤트 진행

롯데주류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한강몽땅 여름축제’에 참여해 차별화된 문화이벤트를 운영한다. ‘한강몽땅 여름축제’는 서울을 대표하는 여름 축제로, 지난해에만 약 120만명이 방문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올해는 8월 18일까지 한강 수상과 한강 공원에서 진행된다.

클라우드는 오는 1일부터 17일까지 축제 기간 동안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인근 너른들판에서 ‘클라우드 로맨틱 가든’을 운영한다. 맥주의 맛과 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원료 중 하나인 '홉(Hop)'을 활용해 만든 정원 느낌의 체험 공간이다. 홉을 활용한 다양한 소품을 만들 수 있다.

클라우드 홉 체험 프로그램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24일부터 한강몽땅 여름축제 홈페이지 및 클라우드 SNS 채널을 통해 선착순 참가 신청서 작성이 가능하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장범준-태연-어반자카파...삼성물산 패션, '이제 서른' 콘서트 개최

'30'으로 모인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서 무대를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은 올해 론칭 30주년 기념 '이제 서른' 콘서트를 오는 28일 오후 5시, 잠실 실내체육관서 개최한다. 가수 윤종신, 장범준, 태연, 어반자카파가 출연한다.

(이미지=삼성물산 패션)
(이미지=삼성물산 패션)

밸류플러스, 천연 칵테일 믹서 음료 '바쿱베비' 출시

밸류플러스가 무알코올 칵테일 믹서 음료 ‘바쿱베비(BARCOOP BEVY)’를 출시했다. 평소 즐겨 마시는 술이나 음료에 섞으면 칵테일, 논알콜 등 다양한 타입의 음료를 만들 수 있다. 병 뒤에 있는 라인을 이용해서 쉽게 비율을 맞출 수 있어 가정이나 카페에서도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밸류플러스는 지난 1일 미국 바쿱베비사와 국내 영업, 마케팅에 관한 독점권 계약을 체결하여 국내 론칭 첫선으로 ‘바쿱베비 큐컴버 모히또’를 내놓았다. 이후 바쿱베비 마가리타, 피나콜라다, 진저스매쉬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외에도 오는 12월 OEM 계약을 맺고 있는 이탈리아 공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한 뒤 자사 브랜드로 한국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이미지=밸류플러스)
(이미지=밸류플러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