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제3회 그랑블루 페스티벌' 개최

웅진코웨이가 공식 후원하는 물 문화축제 '제3회 그랑블루 페스티벌'이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개최됐다.

그랑블루 페스티벌은 물을 주제로 한 문화 활동을 통해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 축제로, 웅진코웨이의 브랜드 가치관을 담았다. 이현승 영화감독이 3회째 총괄 지휘를 맡았다. 밤새 물 관련 영화를 감상하는 경험이 제공됐다. 축제 개최지인 양양을 배경으로 한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죽도 서핑 다이어리> 등 미개봉 신작이 페스티벌을 통해 상영됐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축제에서 물 환경보호를 위한 일회용품 줄이기 인식 확산을 목표로 참여형 프로그램을 구성해 의미를 더했다. 웅진코웨이 임직원이 기증한 물병을 자유롭게 이용·반납할 수 있는 'Re:Bottle(리보틀) 캠페인 부스'를 운영해 개인 물병이 없어도 손쉽게 친환경 실천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진=웅진코웨이)
(사진=웅진코웨이)

밀레니엄 서울힐튼, 실란트로 델리 '패션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밀레니엄 서울힐튼 메인 로비 층에 위치한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 '패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지난 20일부터 판매 중이다. 예쁜 모양새를 갖춘 티 세트로 2030세대 여성들이 주말 오후를 여유롭게 즐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티 세트는 빅 사이즈 하이힐 또는 클러치 백 초콜릿(택 1), 립스틱, 향수병, 액세서리 등 패션 아이템 미니어처 초콜릿, 수제 뚱카롱 4종을 제공한다. 여기에 블루베리 스콘, 오픈 샌드위치 등 4종의 핑거 푸드가 별도로 제공되며, 커피나 티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주말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판매되며 성인 1인 기준 4만원이다. 최소 성인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사진=밀레니엄 서울 힐튼)
(사진=밀레니엄 서울 힐튼)

샘표, '2019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 개최

샘표 '2019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가 부산에서 시작된다. 이 전시회는 지난 20일부터 부산 센텀시티몰 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 부산'에서 시작해 8월 10일까지 진행되며, 8월 13일부터 9월 8일까지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내 '서울상상나라'에서도 전시를 이어갈 예정이다.

7회째인 올해는 약 4만3000여 작품들이 접수돼,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이번 전시회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가 그린 맛있는 추억 그림 중 최종 우수작으로 선정된 100점의 실물 그림과 함께, 이번에 접수된 작품들을 모두 볼 수 있는 디지털 전시도 함께 진행한다.

전시장에서는 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어린이들을 위해 식재료 모양의 알록달록한 스탬프로 나만의 앞치마를 만드는 체험존이 마련되며, 아이와 함께 하고 싶은 집밥을 카드에 적어 SNS에 올리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연두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샘표는 이번 전시회에 실물로 전시한 100개의 작품 중에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1명), 최우수상(9명), 우수상(90명)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에 뽑힌 작품은 샘표 양조간장 501 라벨에 인쇄되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사진=샘표 제공)
(사진=샘표 제공)

GS25 나만의냉장고, '550만명 이용·증정품 1억1500만개'

특허 받은 편의점 모바일 앱이 1만3000여 점포와 온라인 고객을 잇는 역할을 하고 있다.

편의점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나만의냉장고의 이용자가 550만명을 넘어섰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주로 10·20의 이용율이 높기 때문에 각 기업의 미래 고객 확보를 위한 온라인 전략 중 핵심이 되는 중요 수단이다.

GS25를 이용하는 10·20고객들의 구성비가 26.6%인데 나만의냉장고앱의 전체 이용자 중 10·20의 구성비는 42.7%다. GS25는 나만의냉장고앱이 1만3000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고객들을 이어주는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판단해 2011년부터 나만의냉장고앱의 차별화 서비스 기능을 지속 개발해왔다.

(이미지=GS25)
(이미지=GS25)

켄싱턴호텔 여의도 '2019 마이 스윗 웨딩 쇼케이스' 개최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내달4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2019 마이 스윗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100명 미만의 소규모 웨딩홀 쇼 룸(Show Room)을 열어 스몰 웨딩을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가 실제 웨딩홀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행사 당일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핑거푸드와 함께 여유롭게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기며, 웨딩 전문가의 1:1 맞춤형 상담도 가능하다.

마이 스윗 웨딩 쇼케이스 참여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당일 웨딩 계약자에게는 웨딩 코스 메뉴 특별 할인, 홀대관료 전액 지원, 웨딩홀 연출 50% 할인, 웨딩 객실 1실, 피아노 3중주, 웨딩 케익,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2인 식사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다.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