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지사장 권오규 www.commvault.com)가 VM웨어 및 델(Dell)과의 협력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세일즈 전략 프로그램인 ‘VIRAL(Virtual Infrastructure Reference Architecture Leaders)’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VM웨어의 소프트웨어와 델(Dell)의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컴볼트의 데이터 관리 솔루션인 심파나(Simpana) 소프트웨어를 구동함으로써, 기업들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가상 서버의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VIRAL 프로그램은 대기업 및 서비스 공급 기업과 공공 부문 클라우드 공급 기업 등을 통해 가상 인프라의 확대와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한 것으로, 기업들이 통합 가상화 인프라 레퍼런스 아키텍처를 도입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실제로 VIRAL에 기반, 기업들은 더욱 손쉽게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가상 인프라에서의 데이터 관리에 있어서 비용 절감은 물론, 위험성이 완화된 백업, 복구, 아카이브를 포함하는 가상 서버 운용이 가능하다.

한편, 컴볼트는 중소 기업들을 위한 단일 솔루션으로서 VM웨어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트 관리 애플리케이션 리셀러 번들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서버 공급, 구매, 설치 및 환경설정, 실행을 보다 용이하게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