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소식] 농심, 손흥민 모델 신라면 광고 20일 온에어 外
[오늘의 유통 소식] 농심, 손흥민 모델 신라면 광고 20일 온에어 外
  • 신민경 기자
  • 승인 2019.07.1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손흥민 모델 신라면 광고 20일 온에어

농심이 세계적인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신라면 새 광고를 오는 20일부터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라면 광고는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첫번째는 손흥민 선수가 경기장에서 심호흡하는 표정이 신라면을 즐기는 표정으로 바뀌면서 반전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라면도 국가대표 라면만 먹는다"라는 손흥민 선수의 대사가 광고의 전체적인 콘셉트를 잘 표현하고 있다.

두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버전이다. '손흥민에게 국가대표란'이라는 질문에 "세계에 대한민국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대답으로, 한국의 매운맛을 세계에 전파하는 신라면의 글로벌 이미지를 진지하게 풀어냈다.

이번 광고는 신라면의 전통적인 광고 카피인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과 함께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새로운 카피를 추가했다.

농심 관계자는 "전세계 100여개국에 수출되면서 일본, 중국의 라면브랜드와 경쟁하는 '국가대표 신라면'의 변화된 위상을 담았다"며 "손흥민 선수의 신라면 광고를 통해 '한국의 대표 매운맛'이라는 신라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적극 전파해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롭스, 1천개 품목 최대 80% 할인 '썸머 줍줍찬스' 진행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롭스(LOHB’s)가 '썸머 줍줍찬스'를 진행한다. '썸머 줍줍찬스'는 기초와 메이크업, 바디 등 1000여개 품목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쇼핑 행사다.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대표 행사 상품은 ▲바이빠세 페이스 미스트 기획세트 6000원(50% 할인가) ▲쏘내추럴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1만2600원(30% 할인가) ▲샬랑드파리 앰플 드 알바로사 4만1800원(30% 할인가) ▲데싱디바 정품 & 릴리바이레드 앙큼라이어 코팅 틴트 키트 1만3900원(26% 할인가) ▲아크로패스 트러블큐어 12매 더블팩 1만5600원(21% 할인가) ▲라로슈포제 똘러리앙 울트라8 워터 에센스 2만6100원(10% 할인가) 등이다.

행사 기간 롭스 왕십리역사점과 홍대점, 용산역점, 이태원점, 을지로입구역사점, 가로수길점, 강남엔터점, 잠실캐슬점, 월드몰1호점, 안산중앙점, 수원역사점, 청주성안길점, 광복동점, 울산삼산점, 대구동성로점 등 15개 매장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객을 대상으로 바캉스 필수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증정 제품은 열이 오른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킬 수 있는 '어라운드미' 알로에베라 수딩젤과 화장솜 등 2종이다.

(사진=룹스)
(사진=룹스)

백스비어 "중복엔 치킨메뉴 3종이 반값"
 
더본코리아의 맥주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가 중복(7월22일)에 고추마늘치킨과 양념마늘치킨, 후라이드치킨 등 인기 치킨 메뉴 3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19일 "이번 프로모션은 덥고 습한 중복에 가벼운 맥주 한 잔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백스비어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많은 분들이 퇴근길에 행복한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행사는 전국 백스비어 직·가맹점에서 중복 당일 오픈시간부터 익일 새벽 마감시간까지 진행된다. 더본쿠폰앱의 '치킨 50%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1만7000원인 고추마늘치킨은 85000원에, 1만5000원인 양념마늘치킨은 7500원에, 1만4000원인 후라이드치킨은 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포장과 타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백스비어 관계자는 "바삭한 식감과 특색있는 소스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백스비어의 맛있는 3가지 치킨메뉴를 맥주와 즐기며 행복한 저녁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백스비어)
(사진=백스비어)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19일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을 내놨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은 10중 히알루론산 복합체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점이 장점이다. 히알루론산은 아미노산과 우론산 등으로 이루어진 다당류의 하나로 자기 무게보다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당기는 힘이 있어 주요 보습 성분으로 많이 사용된다.

미샤 관계자는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고·중·저분자 크기의 히알루론산 분자를 10중으로 배합했다"며 "히알루론산 이외에도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세라마이드엔피, 트레할로오스 등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됐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등 20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은 화장품 연구 임상업체 '스킨메드'를 통해 피부 자극성 테스트와 보습 효능 테스트 등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가격은 용량 70ml 기준 2만8000원이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제구호개발 NGO(비정부기구) 굿네이버스의 '굿워터 프로젝트'에 기부할 계획이다. '굿워터 프로젝트'는 물 부족으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식수위생 지원 캠페인이다.

(사진=미샤)
(사진=미샤)

삼양식품, '불닭 파스타소스' 2종 출시…"혼밥족 겨냥"

삼양식품이 19일 '불닭 파스타소스' 2종을 선보였다. '불닭 파스타소스'는 오리지널 불닭소스를 활용한 1인용 파스타 소스 제품으로, '혼밥족(혼자 밥 먹는 사람)'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볶은 쇠고기를 넣어 식감과 감칠맛을 더욱 살린 '불닭 파스타소스'와 크림소스를 더해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크림불닭 파스타소스' 등 2가지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파우치 형태로 1인분씩 개별 포장해 휴대가 용이하다. 용량은 불닭 파스타소스 150g, 크림불닭 파스타소스 140g이다. 또한 삶은 면에 소스를 부어 전자레인지에 1분30초만 데우면 요리가 완성되는 등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불닭 파스타소스' 2종은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삼양식품은 추후 온라인과 편의점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맛있고 간편한 '불닭 파스타소스'와 같이 혼밥을 즐기는 1인 가구를 겨냥한 소포장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성장하는 소스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삼양식품)
(사진=삼양식품)

SPC 잠바주스,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 활용 '여름 음료' 5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19일 여름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인애플 오렌지주스(S 6300원, M 7200원)', '파인머스캣 아이스티(6300원)', '파인코코넛 스무디(5900원)', '파인애플 요거트(5800원)', '망고 파인애플 에너지보울(7500원)' 등 5종으로, 파인애플과 패션 프루트 등 열대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면서 열대 과일로 만든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제철 과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색 과일을 활용한 신선한 과일음료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사진=잠바주스)
(사진=잠바주스)

탐앤탐스, '스피루리나-모링가'로 만든 '슈퍼푸드 레볼루션' 2종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9일 여름 신메뉴 '슈퍼푸드 레볼루션'을 출시했다. '슈퍼푸드 레볼루션'은 슈퍼푸드로 각광받는 '스피루리나'와 '모링가'를 주재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스피루리나'는 다량의 단백질을 함유한 미세 해조류로 유엔농업식량기구 등에서 인정한 인류의 미래 식량이다. '모링가'는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스피루리나 요거트 스무디'와 '모링가 요거트 스무디' 등 2종으로, '스피루리나'와 '모링가'의 쌉싸래한 맛이 새콤달콤한 요거트와 어우러졌다는 게 탐앤탐스 측 설명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슈퍼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슈퍼푸드 레볼루션 음료로 선보이게 됐다"며 "슈퍼푸드 레볼루션 잔이면 스피루리나와 모링가의 1일 권장량을 채울 수 있는 만큼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레볼루션'으로 대표되는 친환경그린캠페인을 진행한다. '슈퍼푸드 레볼루션' 주문하면 일회용 컵 대신 에코 핸들 드링킹자에 담아 준다. 이때 제공된 에코 핸들 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가 없다.

(사진=탐앤탐스)
(사진=탐앤탐스)

국순당 주향로, 휴가철 맞아 우리술 빚기 체험 행사 진행

국순당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웰리힐리파크와 협력해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견학 및 우리술 빚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국순당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전통주 양조장인 국순당 횡성양조장 내에 2005년부터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는 우리 술 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국순당은 주향로 견학 및 우리술 빚기 체험을 담당하고 웰리힐리파크는 신청자 모집 및 우리술 빚기 체험 장소를 제공한다. 우리 술 빚기 체험은 우리술 전문가인 국순당 연구소 팀장이 우리 술의 역사와 이론 등을 소개하고 직접 술을 빚어 보는 색다른 체험 거리를 제공한다.

(사진=국순당)
(사진=국순당)

 

롯데주류, 호주 대표 부티크 와인 ‘킬리카눈’ 4종 출시

롯데주류가 호주 대표 부티크 와이너리 ‘킬리카눈(Killikanoon)’의 중고가 와인 4종을 한국시장에 처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킬리카눈’의 와인은 ‘킬리카눈 킬러맨즈런 GSM’, ‘킬리카눈 트리기 리저브 카버네소비뇽’, ‘킬리카눈 아퉁가 1865 쉬라즈’, ‘킬리카눈 레버레이션 쉬라즈’로 호주의 대표 품종인 쉬라즈 품종을 사용한 와인 2종을 포함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1997년 설립된 ‘킬리카눈’은 20여년의 비교적 짧은 와이너리의 역사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와인 생산을 위한 혁신과 발전을 거듭하며 ‘호주에서 가장 눈부신 발전을 이룬 와이너리’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 IWSC(국제 주류 품평회, 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로부터 ‘2018 올해의 호주 와이너리’로 선정되기도 했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