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중복 앞두고 소외 이웃에게 '폭염 대비 물품' 지원

신라면세점이 중복을 앞두고 지역 소외 이웃이 폭염 속에서도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폭염 대비 물품을 지원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7일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혹서기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캠페인은 쪽방촌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 계층이 혹서기 같은 계절 환경에 특히 취약한 점을 고려해 폭염 대비 물품들로 구성된 '에너지 세이브 박스'를 지원하는 활동이다. 전기료가 부담되는 취약 계층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전력 사용을 대체할 수 있는 쿨매트, 쿨베개, 여름 이불 등으로 구성됐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에너지 세이브 캠페인을 위해 1000만원을 후원했다. 봉사활동에는 입사 1주년을 맞은 신입사원 43명이 참여해 에너지 세이브 박스를 포장하고 공기정화와 집안 환경개선에 도움이 되는 다육식물 화분을 제작했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5일에도 임직원 40여명과 ‘에너지 세이브 박스’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총 2회에 걸쳐 제작한 혹서기 대비 에너지 세이브 박스를 서울시 중구에 거주하는 83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농심, '웰치 포도 & 오렌지망고 드링크' 출시

농심이 웰치 포도와 웰치 오렌지망고 드링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웰치 신제품은 성장하는 저과즙 주스 트렌드를 반영한 음료다. 기존 주스에 비해 진하지 않고 가볍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90mL 사이즈다.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무균팩을 사용해 보관의 안전성도 더했다.

웰치는 1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주스 브랜드로 전 세계 3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농심은 지난 1995년부터 국내에 웰치를 공식 수입, 판매하고 있다.

(이미지=농심 제공)
(이미지=농심 제공)

아모레퍼시픽,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컨디셔너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두피건강을 생각하는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순한 저자극 더마 컨디셔너'를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 제품은 2017년 6월 출시 이후 누적된 소비자 후기 5000여건을 분석해, 두피케어 성분과 거품력을 강화하고 잔여감은 개선했다.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담아 상쾌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순한 저자극 더마 샴푸와 컨디셔너는 자연유래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자극받은 두피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꾸준한 두피세정만으로도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0無첨가 샴푸와 8無첨가 컨디셔너의 경우 제품 용기의 26.5%가 식물유래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환경에도 기여한다.

샴푸 2종과 컨디셔너는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아리따움매장,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구매가능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오리온 초코파이情, 영화 '봉오동 전투' 협업 행사 진행

오리온이 '초코파이情'과 내달 7일 개봉 예정 영화 '봉오동 전투'의 협업 행사를 진행한다. 18일부터 2주간 기업형 할인점 및 슈퍼마켓(SSM)에서 18개입 혹은 27개입 대용량 초코파이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영화 봉오동 전투 이미지가 담긴 2개입 한정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것.

특별 패키지에는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예매권도 삽입되어 있다. 당첨자 총 1500명에게는 봉오동 전투 무료 예매권을 2장씩 제공할 예정이다.

영화 봉오동 전투는 1920년 6월 일본 정규군을 죽음의 골짜기로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거둔 독립군의 전투를 그리고 있다.

(이미지=오리온)
(이미지=오리온)

켄싱턴호텔 설악, '서머 브리즈 패키지' 선봬

켄싱턴호텔 설악은 강원도에서 이색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서머 브리즈 패키지'를 내달 31일까지 선뵌다.

서머 브리즈 패키지는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 2인, △비스트로&바 '애비로드' 아메리카노 또는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2인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설악산국립공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설악의 풍광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영국 왕실 콘셉트의 레스토랑 '더 퀸(2층)'과 비틀즈 뮤지엄을 콘셉트로 꾸민 비스트로&바 '애비로드(9층)'는 설악의 웅장한 산세를 호텔 내 이색 공간이다.

서머 브리즈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 15만3000원부터, 주말(금~토) 16만4000원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오는 27일까지 예약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롯데, 가치창조문화 백서 발간

롯데가 18일 창립 이후 롯데의 기업문화를 체계적으로 정리한 '롯데 가치창조문화백서'를 발간한다. 롯데가 기업문화와 관련된 백서를 발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백서에는 롯데 기업문화 유래와 발자취, 가치창조문화 체계와 특징, 그에 따른 성과, 그리고 이와 관련된 지표와 사례 등 다양한 내용이 수록된다. 총 263페이지 분량으로, '우리가 함께 걸어온 길', '가치창조문화를 만들어가는 사람들', '모두가 행복한 내일을 위하여' 등 세 개의 장과 각종 지표와 연혁, 그리고 수상기록 등이 수록된 부록으로 구성됐다.

롯데는 이 백서를 계열사 임직원들 외에도 주요 도서관 및 공공기관 등에도 배포할 예정이다.

(사진=롯데)
(사진=롯데)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