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와 유진로봇이 전략적 업부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좌측은 유진로봇 이호진 이사, 우측은 위메프 서광운 이사
소셜커머스업체 위메이크프라이스(대표 허민 www.wemakeprice.com)가 지능형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과 지난 26일 위메프 본사에서, 국민생활 편익을 위해 경쟁력 있는 상품 소싱 및 서비스 운영 효율화 등에 합의하는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메프 서광운 이사와 유진로봇 이호진 이사, 그리고 양사 실무자들이 참석한 이날 협약식에서 양측은 다양한 발전 가능성을 지닌 성장 기업들로서 비전과 인프라를 공유해 나가며 양사 고객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우선 8월 30, 31일 이틀간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스마트 메탈로즈핑크 스페셜 에디션'을 42% 할인된 39만9900원에, '아이클레보 홈'을 43% 할인된 29만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1인당 구매 가능 수량은 2대이며 1년간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위메프의 박유진 마케팅 실장은, “국내 자본으로 이루어진 1세대 대표 소셜커머스로서 책임감을 갖고, 큰 잠재력을 가진 국내 강소기업과 함께 손을 잡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유진로봇과 함께 국민 생활 편익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위메이크프라이스 홈페이지(www.wemakeprice.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