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탄수화물 저감 밥솥이 나왔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일반 백미밥 대비 탄수화물 함량을 35~40% 줄여주는 저당밥솥 빼당빼당 밥솥을 온라인 단독 할인 판매한다.

식이요법 전문 기업 닥터키친이 개발한 빼당빼당 밥솥은 취사 중 쌀에서 나온 전분(탄수화물)이 녹은 밥물을 배출해 쌀밥 자체의 탄수화물을 줄여주는 기능성 밥솥이다. 전분이 녹은 밥물을 물탱크로 배출하고 새로운 물을 주입해 증기로 취사를 진행한다. 저당 기능 뿐 아니라 쾌속취사, 찜, 고온세척까지 된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이며 가격은 43만8000원이다.

11번가는 빼당빼당 밥솥을 론칭한 기념으로 15일 단 하루 이벤트를 실시한다. 긴급공수를 통해 정가에서 4만원 할인한 39만8000원에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SK 페이 포인트 5만 포인트 적립과 신세계 상품권 3만원(선착순 30명)을 증정한다.

김나진 11번가 딜(deal)팀 MD는 “올 여름 체중관리를 목표로 하거나 건강한 식습관을 갖고 싶은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모을 이슈 아이템”이라며 “그 동안 없던 혁신적인 상품 라인업 확보를 위해 상품력이 우수한 중소업체들을 끊임없이 발굴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딜(Deal) 팀을 통해 타사에 없는 신선한 상품들을 발굴하는 데에 주력, 11번가만의 상품경쟁력과 콘텐츠를 강화하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그 동안 ▲CES에서 소개된 세계최초 자율주행 캐리어 로버스피드 유통업계 단독 할인판매 ▲국내 완성차 업계 최초 쌍용자동차의 신형 코란도 온라인 사전예약∙판매 ▲국내 최초 LED 전광판 운동화 온라인 단독 론칭 등을 선보였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