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과 가구는 하나다!”

광주전남 롯데하이마트 대표매장(광산점, 봉선점, 첨단점, 상무점, 용봉점)과 굿모닝 가구백화점(22개 全업체)이 역대 처음으로 연합세일 진행한다.

광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가구 매장과 가전 제품 판매점이 연합하는 만큼 파격적인 혜택이 기대되며, 행사기간은 7월 12일(금)~ 7월 31일(수)까지이다.

먼저, 굿모닝 가구백화점 방문 고객은 롯데하이마트 무료 사은품 교환권을 지급 받으며, 다른 조건 없이 교환권을 지참 후 롯데하이마트에 방문만 해도 사은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고객은 지점장이 직접 상담을 진행함으로써 최대 150만원에 달하는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다음으로 롯데하이마트 방문 고객에게는 굿모닝 가구백화점 금액대별 롯데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굿모닝 가구백화점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선착순 150명에게는 인덕션 전기레인지(1구)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단, 위 혜택은 굿모닝 가구백화점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혜택이 지급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광주 전남 지역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대규모 연합 행사인만큼 올해 혼수를 마련하거나 입주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고 전했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서, 가전과 가구를 알아보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며, 동시에 저렴한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