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액상 분유 '임페리얼 드림 XO' 온라인 전용 제품 재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남양유업이 합리적 가격의 액상분유를 원하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50년 모유리서치센터의 연구로 모유와 가깝게 설계한 '임페리얼 드림 XO'를 이달부터 온라인 전용 액상형 180ml 테트라팩 제품으로 재출시한다.

임페리얼 드림 XO 액상형 제품은 휴대가 용이해 간편하게 수유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으이다. △영유아 소화를 돕는 가수분해 단백질(Hypro SMP) △모유 내 주요 올리고당으로 황금변을 위한 사이알릴올리고당 △아기 면역력 강화 위한 아연과 방어인자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포함됐다.

현재 '남양아이' 온라인몰과 11번가, G마켓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가격은 1봉 기준 1200원이다.

(이미지=남양유업)
(이미지=남양유업)

쿠쿠, 직수형 얼음정수기 아이스 10'S로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수상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제22회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직수형 얼음정수기인 '인앤아웃 아이스 10'S(텐에스)'로 전기냉수기 부문에서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했다.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쿠쿠에서 처음 선보이는 직수형 얼음정수기다. 쿠쿠 혁신 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이다.

(사진=쿠쿠)
(사진=쿠쿠)

대한상의, 제7회 신유통트렌드와 미래 성장전략 컨퍼런스 개최

대한상공회의소가 10일 세종대로 대한상의회관에서 제7회 신유통트렌드와 미래 성장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사진은 이철 클랙스턴파트너스 파트너가 '디지털커머스로 본 유통의 미래'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대한상공회의소)
(사진=대한상공회의소)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예약 시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2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투숙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사람에 한해 제공되며, 해당되는 호텔 및 리조트는켄싱턴호텔 3개 지점(평창, 설악, 켄트호텔 광안리)과 켄싱턴리조트 5개 지점(청평, 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 진행된다.

켄싱턴 비치타월 제공 행사는 각 지점별로 선보이는 '핫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 상품 9개에 해당된다.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 '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켄싱턴호텔 설악 '글램 서머', 켄트호텔 광안리 '마이 스위트 호캉스',  '프라이빗 요트', 켄싱턴리조트 청평/충주/경주/지리산남원 '서머 키즈 바캉스', 서귀포 ‘서머 홀리데이’ 상품이다.

켄싱턴 비치타월은 2019년 여름 휴가지에서 화려하고 색다르게 보낼 수 있도록 화려한 형광색 줄무늬에 켄싱턴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월이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핫 서머 판촉행사'를 오는 27일(토)까지 진행한다. 투숙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며,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충주 탄금호 물놀이장 운영 기간에 따라 8월 18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켄싱턴호텔 평창 기준으로 최저가 400원(세금 포함)부터, 켄싱턴리조트 충주 기준으로 최저가는 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이미지=이랜드파크)
(이미지=이랜드파크)

휴테크 안마의자, 오프라인 영업 채널 다각화로 소비자 편의 제고

휴테크산업이 직영전시장을 리뉴얼하고, 롯데하이마트 브랜드관 개설을 통해 오프라인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

10일 리뉴얼 오픈한 휴테크 마곡 직영전시장은 서울 강서 지역과 김포 일대 안마의자 고객의 매장 접근성과 편의성을 담당해왔다. 휴테크는 이번 리뉴얼에서 고객에게 안락한 체험공간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방문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휴테크의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휴테크는 롯데하이마트 옴니스토어 춘천점에 브랜드관을 마련, 오프라인 채널을 강화한다. 이곳 매장에서는 휴테크 인기 안마의자이자 최고사양 제품인 SLS9과, 브랜드 전속 모델인 정우성 TV 광고를 통해 화제가 된 LS9, 22가지 최다 마사지 프로그램이 장착된 SLS7 블랙에디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휴테크는 7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안마의자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라인인 ‘카이’ 제품군과 인기 제품 H9, Q9, i1 plus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진=휴테크산업)
(사진=휴테크산업)

쥴 랩스(JUUL Labs), 전국 주요 도시 판매 지역 확대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액상전자담배 브랜드 쥴 랩스(JUUL Labs)가 쥴 디바이스와 팟의 판매 채널을 이달 내 전국 주요 도시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쥴 랩스는 지난 5월 24일 서울지역에 위치한 GS25·세븐일레븐에서 제품의 공식 판매를 시작한 이래 6월에는 부산 및 대구광역시로 판매 지역을 넓혔다. 이어 이번 7월에는 인천, 대전, 광주 및 울산 등 4대 광역시와 경기지역 주요 도시로 판매 지역을 확대하게 됐다.

쥴 랩스 제품 판매 채널에서는 USB 충전 도크와 함께 키트로 구성된 쥴 디바이스(실버, 슬레이트)와 5가지 종류(프레쉬, 클래식, 딜라이트, 트로피컬, 크리스프)의 리필팩(2개입), 및 USB 충전 도크 등이 구매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몰스킨 노트’ 출시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이탈리아 노트 브랜드 ‘몰스킨(Moleskine)’과 함께 여성의 권익 신장 메시지를 담은 기념 노트를 선보인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몰스킨과 한정판 노트를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검정색 하드 커버에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를 상징하는 빨간색 로고, 스텔라 전용잔 챌리스(Chalice) 등의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아티스트 김참새 씨가 맡았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