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바로' 신청하고 '바로' 선물받는 '바른' 로밍 페스티벌 실시
SK텔레콤, '바로' 신청하고 '바로' 선물받는 '바른' 로밍 페스티벌 실시
  • 백연식 기자
  • 승인 2019.07.0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 요금제 이용고객 1만명 대상 스타일러, 건조기, 바로 쿠폰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SK텔레콤이 8월 말까지 바로 요금제를 추천 받거나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바른 로밍 페스트벌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 바로는 전세계 170 개국에서 무료로 고품질의 음성 로밍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론칭 반년 만에 누적 3800만 콜, 누적 통화 80만 시간, 총 이용자수 220만을 돌파했다.

SK텔레콤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바른 로밍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여행 기간과 데이터 용량만으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바로 요금제에 가입하고, 바로로 통화를 이용한 고객은 누구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 대상 요금제는 바로 3/4/7GB와 바로 OnePass(원패스) 300/500/VIP 등 총 6종이다.

7월 9일부터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SK텔레콤 고객은 9일 오전 8시 오픈되는 온라인/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본인인증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여행 지역과 기간만 입력하면 자신에게 적합한 바로 요금제 추천 뿐만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스마트선불 ▲신세계면세점 BLACK멤버십 ▲비타500 1병 등 100% 당첨되는 경품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이 바로의 8월말까지 baro 요금제를 추천 받거나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로밍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바로의 8월말까지 baro 요금제를 추천 받거나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로밍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SK텔레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추천 받은 바로 요금제 가입 후 해외에서 바로 통화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건조기 ▲다이슨 청소기 ▲ baro 3GB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1만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공항의 로밍 부스에 방문해 바로 요금제 가입한 고객도 공항부스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여행 전 온라인 이벤트로 지원한 고객과 같이 100% 당첨 경품과 추첨 경품 모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해외에서 바로 이용 후 9월 15일까지 우수 후기를 7월 30일 공개되는 웹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 바로 3GB쿠폰도 제공한다. 15일부터는 SK텔레콤 공항부스에서 바로 로밍요금제를 가입하거나 바로 박스를 임대한 고객에게 오뚜기와 SK텔레콤이 제휴한 바로 컵라면도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7월부터 로밍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바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외로밍 중임을 알리는 로밍안내방송서비스와 로밍현지시각안내서비스도 바로 통화에 새롭게 지원한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바로가 아시아 최고 모바일 기술 혁신상을 수상하며 서비스 우수성을 국제적으로 인정 받았다”며 “이번 바른 로밍 페스트벌은 고객만족도가 90%가 넘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바로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