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백연식 기자] KT가 9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익스트림 A.C.E(익스트림 에이스)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익스트림 A.C.E는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이돌 그룹 A.C.E의 첫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A.C.E는 지난달 발표한 미니앨범 언더커버가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9위에 올랐다.

익스트림 A.C.E는 무서운 이야기나 공포영화, 놀이기구, 심지어 VR 게임조차 무서워하는 A.C.E 다섯 멤버의 일생일대 모험과 도전을 담았다. A.C.E 멤버들은 ‘럭셔리 호캉스’인 줄 알고 신나게 여행을 떠나지만, 다섯 멤버가 맞닥뜨린 현실은 번지점프, 집라인,  패러글라이딩 등 짜릿한 공포를 체험하는 익스트림 액티비티였다. 대본 없이 멤버들의 자유로운 대화로 진행된다.

A.C.E의 익스트림 액티비티 체험기는 오는 9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방영되며 총 6회로 구성됐다. 첫 방송 전 8일까지는 멤버별 셀프 영상이 먼저 공개된다.

익스트림 A.C.E는 올레 tv 음악/교육/다큐 메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뮤지션 라이브에서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KT 모바일 고객은 데이터 이용이 무료다. 또한 올레 tv에서 익스트림 A.C.E를 시청하고 응모한 고객에게는 15명을 추첨해 A.C.E의 사인CD를 증정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KT가 그룹 A.C.E.의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와 공동 제작한 익스트림 A.C.E는 아이돌 그룹의 밝은 에너지를 만날 수 있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예능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사와 손잡고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독점 콘텐츠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매주 화요일∙금요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익스트림 A.C.E의 포스터 이미지 (사진=KT)
매주 화요일∙금요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만날 수 있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익스트림 A.C.E의 포스터 이미지 (사진=KT)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