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프라이데이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최대 48% 할인

국내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성수기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우리나라 프리미엄 숙소 할인전 ‘블랙프라이데이’를 연다.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블랙’의 숙소를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공개한다. 파격 할인 특가와 다양한 부가 혜택을 더해, ‘인생 숙소’로 꼽히는 고품격 숙소를 경험할 기회를 준다.

5일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참여한다. 최대 48% 할인 혜택에, 오션풀과 고품격 힐링스파 씨메르의 이용권이 주어진다. 숙박예약은 오는 11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블랙을 통해 소개된 프리미엄 펜션의 최근 4개월(2019년 3월~6월) 거래매출은 블랙 편입 전인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7배 급증했다.

숙소 전문가들이 꼽은 우리나라 인생 숙소를 파격가에 내놓는 ‘여기어때 블랙프라이데이’가 매주 금요일 공개된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숙소 전문가들이 꼽은 우리나라 인생 숙소를 파격가에 내놓는 ‘여기어때 블랙프라이데이’가 매주 금요일 공개된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쿠팡, 펫 가이드 신규 테마 ‘반려동물 여름나기’ 오픈

쿠팡은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의 신규 테마로 ‘반려동물 여름나기’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집사님을 위한 펫 가이드는 매달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페이지로 이번 테마에서는 반려동물 전용 쿨매트부터 야외텐트까지 반려동물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약 15만 개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체온 낮추기 ▲여름날의 산책 ▲여름휴가 아이템 3가지 코너로 구성해 고객 맞춤형 상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으로 ‘꼬리별 펫밀크 180ml,  밀크, 10개입’을 쿠팡가 1만3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신라 요미요미 반려동물 쿨매트, 혼합 색상’을 7000원대에, ‘노티독 강아지 쿨조끼 애견 여름옷, 옐로우’를 1만6000원대에,  ‘딩동펫 휴대용 버튼식 강아지 물병, 민트, 1개’를 6000원대에, 필루 천연 해충방지 목걸이, 1개’를 5000원대, ‘알뜨리 애견 텐트 패키지, 민트’를 1만2000원대에 판매한다.

쿠팡, 펫 가이드 신규 테마 ‘반려동물 여름나기’ 오픈했다.(사진=쿠팡)
쿠팡, 펫 가이드 신규 테마 ‘반려동물 여름나기’ 오픈했다.(사진=쿠팡)

소니코리아, 여름맞이 RX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6년 연속 1위를기록하고 있는 소니코리아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5일부터 8월 16일까지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의 RX100 VI, RX100 V와 RX0 II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RX100 VI, RX100 V와 RX0 II를 구매하고, 8월 23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24mm-200mm 화각을 지원하는 올인원 여행 카메라 RX100 VI 구매 고객에게는 대용량 배터리(NP-BX1)를 증정하며, F1.8 밝은 렌즈를 탑재한 아름다운 셀피 브이로그 카메라 RX100 V 구매 고객은 여행지에서 트렌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럭키슈에뜨 트래블 파우치 또는 프린트 폴더블 백팩, 대용량 배터리(NP-BX1)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영상과 사진 모두를 위한 초소형 방수 카메라 RX0 II 구매 고객에게는 고성능 충전기 키트(ACC-TTDCJ)를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여름맞이 RX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한다.(사진=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 여름맞이 RX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한다.(사진=소니코리아)

오텍그룹, ‘2019 서울 보치아 아시아-오세아니아지역 선수권 대회’ 후원

오텍그룹은 지난 4일 올림픽공원 내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에서 ‘2019 서울 보치아 아시아-오세아니아지역 선수권 대회’의 개회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보치아는 최중증 장애인들이 참가하는 경기로 표적구에 상대방보다 가장 가까운 공의 점수를 합해 승패를 겨루는 경기다. 우리나라는 1988년 서울패럴림픽에서 최초로 보치아를 정식 종목으로 채택했으며, 현재는 패럴림픽 금메달 8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치아 강국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아시아-오세아니아지역 12개국에서 총 174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해 지난 2일부터 오는 9일까지 총 8일간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공식 경기는 5일부터 9일까지 열린다.

한편, 오텍그룹은 ‘보치아’와 ‘보치아 국가대표팀’을 2009년부터 10년 이상 후원해오고 있다.

2019 서울 보치아 아시아-오세아니아지역 선수권 대회 개막식에서 대회선서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텍그룹)
2019 서울 보치아 아시아-오세아니아지역 선수권 대회 개막식에서 대회선서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오텍그룹)

이스타항공, 오는 12일부터 인천-상하이 운항 시작

이스타항공이 인천-상하이 노선의 신규취항 스케줄을 확정하고 12일부터 본격적인 노선 운영에 돌입한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5월 중국 운수권 배분을 통해 인천-상하이, 정저우 노선을 비롯해 제주-상하이, 청주-장가계 노선 등 총 6개 노선 주 27회 운수권을 확보했다. 이후 곧바로 중국 노선 취항을 위한 테스크포스(TFT)팀을 구성하고 기존 중국 노선 운항경험과 현지 인프라, 네트워크를 활용해 본격적인 취항준비를 시작했다.

(사진=이스타항공)
(사진=이스타항공)

 

동국제강, 창립 65주년 기념식 개최

동국제강은 5일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 본사에서 창립 65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은 지난해에 강조했던 ‘일하는 방식의 재점검’, ‘소통과 몰입’, ‘멀티스페셜리스트’를 다시 한 번 언급했다.

이날 행사에서 장 부회장은 “목표를 향한 도전은 오를 산을 결정하는 것과 같다. 정상을 향해 나아가는 등산의 기술, 주변 경관을 즐기며 내려오는 하산의 기술처럼 업무에서도 일하는 방식의 최적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임직원에게 “동료 간 창의적으로 소통하고, 각자의 역할에 충실히 몰입할 것”을 당부하며 “끊임없는 자기 계발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멀티스페셜리스트로 거듭나달라”고 전했다.

야놀자 ‘헤이, 서귀포’, 워캉스 패키지 출시

야놀자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헤이, 서귀포’가 기업 및 단체 고객을 대상으로 ‘워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모든 패키지는 숙박과 조식이 기본 포함되며, 옵션에 따라 ‘산(山)’, ‘해(海)’, ‘천지연’, ‘올레’, ‘헤이’ 등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됐다. ‘헤이, 서귀포’ 1층 로비에 입주한 제주 바이크트립 가이드 투어 업체 ‘바이시클클럽’의 자전거 투어 상품과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이 운영하는 ‘프립캠프(Fripcamf)’의 다채로운 소셜 클래스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 세미나룸 및 식사, 커피 브레이크가 포함된 비즈니스 서비스 등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계절에 따라 제주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들을 추가할 수 있다. 가격은 액티비티 및 투어, 비즈니스 서비스 이용 유무에 따라 인당 최저 3만85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이번 ‘헤이, 서귀포’ 워캉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총 예약금액의 10%를 할인해 준다. 30인 및 40인 이상 예약 시에는 무료 숙박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미지=야놀자)
(이미지=야놀자)

 

요기요, “재미와 나눔 동시에”…댄스 영상 응원 기부 이벤트 ‘#요기붙어라 2탄’ 진행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맛있는 즐거움도 전하고 기부로 따뜻한 마음도 함께 나누는 댄스 영상 응원 이벤트 ‘#요기붙어라 2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요기붙어라 2탄’은 4일부터 31일까지 총 2번의 배틀로 진행된다. ‘배달음식’을 주제로 한 댄스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첫번째 배틀은 인기 유튜버 총 4그룹이, 두번째는 인기 아이돌 ‘더보이즈’가 참여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앱을 통해 해당 댄스 영상을 감상한 후 자신이 좋아하는 영상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요기붙어라 2탄’에서는 1등을 차지한 영상에 투표한 투표자 아이디로 결식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도시락 총 2,000개를 2회에 걸쳐 나눠 기부될 예정이다. 재미있는 이벤트와 기부가 함께 결합된 것은 물론 소비자들도 요기요를 통해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이미지=야놀자)
(이미지=야놀자)

 

마지막삼십분, 디캠프 디데이에서 우승

모빌리티 스타트업 마지막삼십분이 지난 6월 27일 디캠프가 개최한 디데이(D.DAY)에서 우승했다고 5일 밝혔다.

마지막삼십분은 실시간 광역 온디멘드 주차대행 서비스 ‘잇차’로 디데이 우승을 차지했다. 동시에 디캠프가 지원하는 입주 기회, 투자와 자문, 홍보 기회도 얻게 됐다.

마지막삼십분은 고객의 차량을 대신 주차해 주는 실시간 광역 온디멘드 주차대행 서비스 ‘잇차’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스마트폰으로 목적지와 사용시간을 설정해 주면 ‘잇차’의 드라이버 ‘링커’가 차량을 인계해 주차를 대신 해주고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로 출차해 준다.

마지막삼십분은 올해 3월 강남구 양재동 지역에서 3주간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 바 있으며, 현재 주말 종로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잇차’ 서비스를 서울 전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해당 앱은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iOS는 8월 출시 예정이다.

(이미지=마지막삼십분)
(이미지=마지막삼십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