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매주 다른 카테고리의 음식 메뉴를 할인해주는 ‘누구나 페스티벌’ 할인 이벤트를 7월에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누구나 페스티벌’은 쿠폰 할인금액을 요기요가 전액 부담해 소비자와 레스토랑 파트너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는 요기요만의 할인 이벤트다. 

매주 다른 카테고리의 음식메뉴를 할인해 주는 '누구나 페스티벌'은 7월 1일부터 5일까지 ‘카페/디저트’ 카테고리의 모든 메뉴를 무조건 4,000원 할인해 준다. 

여기에 요기요의 소비자 혜택 프로그램 ‘슈퍼레드위크 2.0’ 중복할인도 가능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를 주문하면 2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슈퍼레드위크 2.0의 중복할인 혜택은 매주 해당 참여 프랜차이즈 메뉴를 주문하면 할인 주문 가능하다.

(이미지=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이미지=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누구나 페스티벌 할인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음식점과 메뉴를 선택 주문하면 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이용할 때만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쿠폰은 각 카테고리별로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할인 카테고리는 매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요기요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와 장마철을 맞아 배달음식 주문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누구나 페스티벌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면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 고객릴레이션십마케팅실 실장은 “누구나 페스티벌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요기요와 함께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요기요는 오는 4일부터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페스티벌’을 통해 요기요가 전하고자 하는 맛있는 일상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으로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