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ON, 유료멤버십 '롯데오너스' 출시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롯데쇼핑 통합 e커머스 서비스 '롯데ON'이 유료멤버십 서비스를 내놓으며, 충성고객 확보전에 뛰어든다. 롯데e커머스 사업본부는 1일부터 월 2900원의 회비를 내는 유료멤버십 서비스인 롯데오너스(LOTTE ONers)를 선보인다. 월별로 소비자가 일정 금액을 회비로 지불하면 무료배송이나 차별화된 서비스,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롯데오너스 멤버십은 롯데쇼핑의 7개 계열사(백화점/마트/슈퍼/롭스/홈쇼핑/하이마트/닷컴) 쇼핑몰에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후 첫 정기 결제 시 ▲웰컴 포인트로 L.Point 2000점이 지급되며, 매월 7개 계열사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 14장(각 쇼핑몰별 2장씩)을 사용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각 계열사 별 최우수 등급 소비자 수준의 ▲최대 2% L.point 적립 혜택이 주어지며, ▲롯데오너스 멤버를 대상으로 한 상품 기획전도 진행된다.

기존 e커머스들의 유료멤버십 서비스가 온라인몰에 국한됐던 것과 달리, 롯데쇼핑 7개 온라인 몰뿐 아니라 롯데 비유통 계열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가령 롯데월드 어드벤쳐 자유이용권을 44% 할인 받거나, 롯데콘서트홀의 모든 낮 공연에 대해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롯데렌탈에서 단기 렌터카를 최고 80%까지 할인 받는 것 등이다.

멤버십 첫 가입 시 한 달간 무료 멤버십 체험 혜택이 제공되며, 7월 한 달 간은 7개 계열사 쇼핑몰에서 1원 이상 구매자 모두에게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미지=롯데쇼핑)

신세계푸드, '쓰리트윈즈'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7종 출시 

신세계푸드가 미국 유기농 아이스크림 브랜드 '쓰리트윈즈'의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슬림 트윈' 7종을 출시했다.

바닐라, 민트칩, 레몬쿠키, 쿠키앤크림, 커피, 초콜릿, 카다멈 등 7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신선한 저지방 우유와 크림 등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샤베트처럼 사각사각한 식감과 깔끔한 뒷맛, 플레이버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크림에서 높은 열량을 차지하는 유지방 함량을 2%로 낮춰 같은 용량의 기존 제품 대비 열량이 약 40% 수준으로 낮아 파인트 사이즈(473ml) 한 통을 다 먹어도 280~360kcal에 불과하다. 또 일반적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제품에서 설탕 대신 사용되고 있는 스테비아 또는 글리세린 등이 일체 첨가되지 않았다. 단백질 함량도 100ml당 4~5g으로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약 2배 가량 높다.

‘쓰리트윈즈 슬림 트윈’은 PK마켓, 올가홀푸드 등 프리미엄 식재료 마켓을 비롯해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파인트 한 통(473ml)에 1만900원이다.

(이미지=신세계푸드)
(이미지=신세계푸드)

KT&G '릴 베이퍼', 전국 주요 대도시로 판매지역 확대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lil vapor)’와 전용 카트리지 ‘시드(SiiD)’의 판매지역을 전국 주요 대도시로 확대한다.

지난 5월 27일 출시된 ‘릴 베이퍼’와 ‘시드’는 현재 서울·부산·대구지역 CU편의점 3577개소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오늘부터 판매처가 인천·대전·울산·광주 등 4대 광역시와 세종특별시 및 지방 25개 도시의 CU편의점 4591개소가 추가돼 총 8,168개소로 늘어난다.

‘릴 베이퍼’는 액상 카트리지 ‘시드’를 결합하여 사용하는 CSV(폐쇄형시스템) 타입의 액상형 전자담배 제품이다. 특히, 1개비 진동 알림 기능인 ‘퍼프 시그널’을 적용해 사용자들이 흡연량 정보를 알 수 있으며, 슬라이드를 내리면 바로 작동 가능해 첫 모금부터 풍부한 느낌을 제공한다는 점이 장점이다. 마우스 커버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입술이 닿는 부위의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KT&G 관계자는 “‘릴 베이퍼’는 시장의 관심과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성공적으로 출시할 수 있었다”며 “서울 이외 소비자들 또한 제품에 대한 구매 니즈가 높아 판매지역 확대를 결정했으며, 향후에도 시장 상황과 소비자 반응 등을 고려해 점진적으로 판매처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KT&G)
(사진=KT&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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