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우리나라 게스트하우스를 절반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반값 패스권'을 7월 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국내 여행 활성화 일환으로 마련된 행사다.

반값패스권은 총 10장의 대한민국 게스트하우스 할인권으로 구성됐다. 이를 이용하면 첫번째 게스트하우스는 30% 할인을 적용 받고, 나머지 9회는 50%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반값패스권은 1인 1장씩, 선착순 1,000명에게만 제공된다. 가격은 9,900원이다.

이번 행사는 대학가 여름방학을 맞아, 전국을 일주하며 숙박 장소로 게스트하우스를 고려하는 20대 여행객이 대상이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내일러’를 위한 게스트하우스 특가전을 진행한다. 내일러는 ‘내일로 티켓’으로 여행을 즐기는 만 27세 이하 청년을 의미한다. 무제한 열차 승차가 가능해, 대부분 전국 여행자들이다. 여기어때는 유명 여행 코스에 자리잡은 게스트하우스 투숙비를 10% 저렴하게 내놓고, 내일로 티켓 소지시 추가로 최대 10%를 돌려준다. 행사는 내달 2일까지이다.

전국 게스트하우스를 ‘반값’에 무제한 즐기는 여기어때 ‘반값패스권’이 등장했다. 여름 바캉스 시즌 국내 게스트하우스 여행을 준비하는 20대 고객을 위한 행사다.(사진=여기어때)
전국 게스트하우스를 ‘반값’에 무제한 즐기는 여기어때 ‘반값패스권’이 등장했다. 여름 바캉스 시즌 국내 게스트하우스 여행을 준비하는 20대 고객을 위한 행사다.(사진=위드이노베이션)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