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썬 갈릭바게트맛∙파스타칩, 맥주 콜라보 '과맥' 마케팅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오리온이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 파스타칩 등 스낵 신제품과 맥주를 조합한 '과맥'(과자+맥주) 마케팅을 펼친다. 

썬 갈릭바게트맛은 마늘을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과 함께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맥스 생맥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썬 갈릭바게트맛 샘플러를 총 3만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파스타칩은 제주맥주와 협업해 오프라인 샘플행사를 펼친다. 제주맥주와 함께 파스타칩을 즐길 수 있도록 제주도에 위치한 제주맥주 양조장 관람객들과 오는 7월에 열리는 제주도 맥주 축제 짠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미지=오리온)
(이미지=오리온)

대유위니아, 장마 앞두고 '위니아 제습기' 판매량 최대 20% 증가

대유위니아에 따르면 올해 6월에 접어들며 위니아 제습기 판매량이 매주 상승곡선을 나타내고 있다. 6월 2주차(10일~16일)에는 전주 대비 판매량이 15% 늘었으며 3주차(17일~23일)에는 전주 대비 20% 늘었다.

이번 주부터 시작된 장마와 반복되는 폭염으로 실내 환경이 악화되면서 제습기 판매는 7월까지 상승세를 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해 장마는 폭우가 동반될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측됨에 따라 대유위니아는 대용량과 에너지 효율이 좋은 가습기가 선호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미지=대유위니아)
(이미지=대유위니아)

정원 요리한수, 출시 2달 만에 50만 개 판매 넘어

대상 청정원이 지난 4월 선보인 냉장요리양념 '청정원 요리한수'가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돌파하며 냉장요리양념의 숨은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청정원 요리한수는 뜯고 부으면 요리의 기본 베이스인 양념을 완성할 수 있어, 부재료만 준비해 넣으면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냉장양념이다. 6월까지 카테고리별 누적판매량은 바지락순두부찌개양념, 된장찌개양념 등 찌개양념이 35만 개 이상을 기록했고, 국물떡볶이양념, 제육두루치기양념, 오징어볶음양념 등 볶음양념이 17만 개 이상 판매됐다.

(이미지=대상)
(이미지=대상)

bhc,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압구정점’ 개장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27일 ‘압구정점’을 개장하고 국내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매장은 15번째 직영매장으로 의료관광의 중심지인 서울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해 있다. ‘창고43 압구정점’은 총면적 660㎡(약 200평)에 190석 규모다.

한편 창고43 압구정점은 오픈 기념으로 내방객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펼친다.

창고43의 인기 점심 메뉴인 왕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을 오는 29일까지 30% 할인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왕갈비탕은 튼실한 갈빗대에 붙은 푸짐한 갈빗살과 숙주를 듬뿍담아 시원함을 더한 메뉴로 1만500원에, 부드러운 육회와 새싹, 무순이, 비트, 베이비채소의 신선함이 잘 어우러진 육회비빔밥을 8400원에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매일 메뉴별 100개에 한정해 진행된다.

(사진=bhc)
(사진=bhc)

쎌바이오텍, 서울우유와 손잡고 장 건강 요거트 ‘듀오安’ 출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업체 쎌바이오텍이 서울우유와 손잡고 장 건강 요거트 '듀오安'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듀오安은 세계 특허 기술인 듀얼 코팅 '듀오락(DUOLAC)'과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가 만나 고객의 장을 편안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은 공동 프로젝트 브랜드 명이다. 장 건강과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로 구성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더덕과 홍삼 분말을 첨가해 건강하고 진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프로젝트는 당사가 유산균 원말을 공급하고 서울우유가 국산 원유를 기반으로 제품 생산, 마케팅 그리고 판매를 담당해 양사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려고 노력했다”면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150ml)에 권장소비자가격이 13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경쟁력도 갖췄다”고 설명했다.

(사진=쎌바이오텍)
(사진=쎌바이오텍)

 

KT&G, 장애인 작가 창작 전시회 ‘오버 더 레인보우’개최

KT&G가 장애인 작가들의 창작 전시회 ‘오버 더 레인보우’를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6/28~8/4)와 KT&G 상상마당 춘천 아트갤러리(8/9~9/16)에서 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는 ‘오버 더 레인보우’는 장애인 작가들을 지원하여, 그들의 작품을 대중에게 선보이는 전시회이다. 국내 최초의 장애예술가 창작공간인 서울문화재단 잠실창작스튜디오와의 협력으로 참여 작가를 공개 모집하여, 최종 12인의 작가를 선정했다. 전시회는 ‘세상을 바라보는 다채로운 시선들’이라는 주제로 평면·입체 작품 등 110여 점이 전시된다.

이번 ‘제2회 오버 더 레인보우’ 전시회는 총 77일간 무료 관람으로 진행된다. KT&G 상상마당은 전시를 주관하고 장소 제공과 더불어 제작 지원비를 전달하여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했다. 또한, 참여 작가들의 작품을 활용한 아트상품을 판매하여 작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속적으로 도울 계획이다.

(사진=KT&G)
(사진=KT&G)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