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휴대용 맥주 거품 제조기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 출시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오비맥주는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를 내달 1일 PK마켓을 통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는 맥주를 노즐(분사구)에 통과시켜 거품을 생성했던 기존 형태에서 벗어나 캔맥주 주변을 감싸는 ‘링 타입’으로 새롭게 디자인됐다. 이번 뉴 크리미 서버는 1초에 약 4만번 이상의 미세 초음파 진동을 캔 외벽에 가해 거품을 생성하는 것이 특징. 사용 시 맥주와 닿지 않아 세척 관리가 용이하며, 한층 가벼워진 무게에 한 손으로도 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이번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는 여름을 맞아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여름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은 산토리 뉴 크리미 서버 1개와 '산토리 프리미엄 몰트 카오루 에일'(이하, 카오루 에일) 맥주 3캔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패키지는 이마트의 프리미엄 슈퍼마켓인 PK마켓 청담점, 하남점, 고양점, 위례점, 마린(부산)점 총 5개 지점에서 1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죠즈,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공개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의 한국법인인 죠즈코리아는 2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과 자체 기술 플랫폼을 공개했다.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 신제품은 블루투스(근거리 무선통신) 기능이 적용된 죠즈 20s(jouz 20s)와 죠즈 12s(jouz 12s)다. 액상형 전자담배인 죠즈 C(jouz C)도 선보였다.

죠즈 20s와 죠즈 12s는 블루투스를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 횟수와 시간 등 개인별 사용 이력을 확인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열 기능을 비활성화시킬 수 있는 아동 보호용 잠금장치(Child-Lock) 기능도 탑재했다. 3세대 히팅 블레이드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제품의 수명 주기와 배터리 용량까지 늘렸다.

죠즈 20s와 죠즈 12s는 기존 흰색과 검정색을 포함해 총 4가지로 출시된다. 

(사진=죠즈코리아)
(사진=죠즈코리아)

이케아 코리아, 프레드리크 요한손 신임 대표 선임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프레드리크 요한손(Fredrik Johansson) 신임 대표를 7월 1일부로 선임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요한손 신임 대표의 리더십을 기반으로 진정한 멀티채널 리테일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기반을 만들고, 고객 접점 확대 및 고객 경헝 향상 전략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개점을 앞두고 있는 이케아 기흥점과 동부산점을 통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고, 도심형 접점 개발을 비롯해 디지털 역량에도 집중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요한손 신임 대표는 이케아 코리아의 지속가능성 전략에 더욱 집중해 건강한 지구와 많은 사람들의 더 좋은 생활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활발히 펼쳐 나갈 예정이다.

오뚜기, 카레케챂과 할라피뇨케챂 출시

오뚜기가 색다른 맛의 케챂인 카레케챂, 할라피뇨케챂을 출시했다. 기름기가 많고 육류요리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데 주력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