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캄보디아에 ‘클라우드’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롯데주류가 캄보디아에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Kloud)’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인 ‘클라우드 시티(Kloud city)’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앙코르와트 사원’으로 유명한 캄보디아의 대표 관광 도시 ‘시엠 립(Siem Reap)’에 위치한 ‘클라우드 시티’는 약 80석 규모의 캐주얼 펍으로, 클라우드와 함께 다양한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롯데주류는 2018년 2월 캄보디아에 클라우드를 처음 수출한 이후, 지난해 연말까지 총 7만 상자를 수출했다. 올해에도 ‘클라우드 시티’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을 비롯해 소비자 판촉 행사, 현지 광고진행 및 SNS 채널 운영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수출량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전자담배 ‘죠즈’, 27일 전국 세븐일레븐 및 롯데하이마트서 판매 개시

죠즈코리아가 오는 27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과 롯데하이마트에서 궐련형 전자담배 죠즈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판매 가격은 죠즈의 온라인 공식몰과 동일하다. 20연타가 가능한 죠즈 20은 7만9000원(권장소비자가격 10만9000원), 12연타가 가능한 죠즈 12는 6만9000원(권장소비자가격 9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죠즈코리아는 사후 서비스(A/S)도 강화한다. 소비자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다. 죠즈코리아는 구매 후 1년 간의 보증 기간 동안 1:1 무상교환 서비스(제품 불량시)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죠즈코리아)
(사진=죠즈코리아)

"초특가 통했다"…신세계푸드 '국민식빵' 3주만에 10만개 팔려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신세계푸드의 '국민식빵'이 인기다. '국민식빵'은 시중에서 판매되는 비슷한 종류의 식빵에 비해 1000원 이상 저렴한 초특가 대용량 식빵이다. 지난달 28일 첫선을 보였다.

21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국민식빵'은 평일 4000여개, 주말 6000여개가 팔리며 E-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하는 빵 30여종 가운데 판매순위 1위에 올랐다. 누적 판매량은 출시 3주 만에 10만개를 돌파했다.

국민식빵의 인기는 850g 대용량 식빵을 19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이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비슷한 종류의 식빵에 비해 1000원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더욱이 온라인에선 매장에서 갓 구워 풍미가 뛰어난 '가성비 식빵'으로 입소문이 나기도 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이 발생할 정도로 '국민식빵'의 인기가 좋아 생산량 확대를 검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빵 가격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식빵은 이마트 내에 위치한 79개 E-베이커리 매장에서 판매한다.

국민식빵.(사진=신세계푸드)
국민식빵.(사진=신세계푸드)

GS프레시, LGU⁺와 손잡고 22일 삼겹살 1만원 할인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쇼핑몰 GS 프레시(fresh)는 LG 유플러스(U⁺)와 손잡고 오는 22일 단 하루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상은 LGU⁺ 멤버스 회원 중 선착순 3000명으로, 삼겹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U⁺ 멤머스 앱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무료쿠폰 중 GS 프레시 쿠폰을 다운받은 후 GS 프레시 앱이나 GS 프레시 홈페이지에 해당 쿠폰을 등록하면 삼겹살 구매 시 적용받을 수 있다.

GS 프레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주말 멤버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삼겹살 가격이 많이 상승하고 있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알뜰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도록 준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 프레시는 LGU⁺와 제휴를 통해 업계에선 유일하게 통신사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2회 '유플러스데이'를 진행해 1회 최대 1만원, 월 최대 2만원을 할인하고 있다.

첫 구매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있다. 우월한돈, 하남쭈꾸미, 유어스육개장 등 베스트 상품 중 1개를 선택해 100원 또는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2만원 쿠폰과 3회 무료 배송 쿠폰 등을 추가로 준다.

삼겹살 1만원 할인 기획전 행사 포스터.(사진=GS 프레시)
삼겹살 1만원 할인 기획전 행사 포스터.(사진=GS 프레시)

롯데호텔월드, 키캉스 맞춤형 교육 놀이공간 'L키즈존' 오픈

롯데호텔월드가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선보이며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롯데호텔월드는 아이들과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키캉스(키즈+호텔+바캉스)족을 위해 오는 25일 웅진씽크빅과 함께 어린이 전용 교육 놀이 공간 'L 키즈존(KIDS ZONE)'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L키즈존'은 서울 송파 롯데호텔월드 2층에 100여평(약 330㎡) 규모로 조성되며, 넓고 쾌적한 실내에서 독서를 통해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웅진씽크빅 유아동 북큐레이션 서비스인 웅진북클럽의 연령별 인기 어린이 전집과 단행본 등 도서 600여권과 신체, 인지, 정서 발달에 좋은 놀이 교구, 영상과 애니메이션 등 디지털 콘텐츠로 독서에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북패드 등 상상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콘텐츠들로 구성된다.

매일 오후 1시부터 5까지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며, 3세부터 10세 어린이를 동반한 롯데호텔월드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엘키즈존 내부 모습.(사진=롯데호텔월드)
엘키즈존.(사진=롯데호텔월드)

메디안, 복합잇몸질환 예방전문 치약 '잇몸과학'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구강 케어 브랜드 메디안이 21일 '잇몸과학'을 선보였다. '잇몸과학'은 메디안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복합잇몸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잇몸 전문 치약이다.

녹차추출액이 잇몸에 발생하는 염증(치은염)을 예방해주며, 질산칼륨이 치아 내부의 신경 자극으로 발생한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탄산칼슘이 치아 바깥쪽을 감싸주어 외부 자극을 차단해 시린 이를 이중으로 보호해준다는 게 메디안 측 설명이다.

실제로 3개월간의 임상 시험을 통해 치은염은 81% 개선 효과를, 시린 이는 75%의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잇몸과학 치약'은 '클린 민트'와 '스트롱 민트' 등 2가지 타입으로,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여러 온라인몰과 편의점, 전국 롯데마트와 GS슈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20g 1개입은 4500원대, 3개입은 1만1900원대다.

메디안 잇몸과학치약 스트롱민트.(사진=아모레퍼시픽)
메디안 잇몸과학치약 스트롱민트.(사진=아모레퍼시픽)

CJ푸드빌 뚜레쥬르, 금∙토요일 '애플망고 빙수' 5천원 할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금토엔 뚜레쥬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금토엔 뚜레쥬르' 이벤트는 금요일과 토요일에 한해 여름 인기 메뉴를 파격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8월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로 21일과 22일, 28일과 29일 등 총 4일간 '애플망고 빙수'를 5000원 할인한다. '애플망고 빙수'는 상큼한 애플망고와 패션후르츠,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더해 시원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뚜레쥬르 여름 인기 메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부쩍 더워진 날씨 속 마음이 탁 트이는 시원한 혜택의 '금토엔 뚜레쥬르' 행사를 준비했다"며 "8월까지 매월 새로운 혜택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에르노, 방수 재킷 선봬…"여름 장마철 레인코트로 활용"

에르노(HERNO)가 21일 여름 장마철 레인코트로 활용하기 좋은 남녀 방수 재킷을 출시했다. 에르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다. 

이번 방수 재킷은 에르노의 대표 기능성 라인인 '라미나르' 컬렉션의 신상품으로,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사와 협업으로 만들어 내구성과 기술력이 돋보인다는 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설명이다. 방수와 방풍,  통기성과 초경량의 무게를 갖춰 간절기와 여름 장마철까지 두루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와 블랙 등 2가지로, 전국 에르노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르노 마케팅 담당자는 "에르노의 외투는 오랜 시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고유의 섬세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신상 외투의 경우 에르노 레인코트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기능과 멋을 모두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르노 여름 방수 재킷.(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에르노 여름 방수 재킷.(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CJ프레시웨이, 인기 크리에이터와 손잡고 수제돈까스 출시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꿀키'와 손잡고 수제롤까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꿀키는 유튜브에서 17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푸드 크리에이터로, 일상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집밥 메뉴부터 디저트, 영화속 요리 등의 감각적인 요리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이아 티비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꿀키의 수제롤까스'는 꿀키의 쿠킹 콘텐츠 가운데 140만건이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치즈롤까스를 기본 세트로 구성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인기 식재료로 부상한 명란젓을 함께 넣은 명란 치즈롤, 체다와 모짜렐라 등 2가지 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줄 할라피뇨를 포함한 할라피뇨 체다롤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치즈롤까스의 핵심 식재료인 모짜렐라 치즈는 CJ프레시웨이가 국내 B2B(기업간 거래) 경로에서 독점 공급하고 있는 독일의 작센사 제품을, 돼지고기는 국내산 한돈을 사용했다.
 
'꿀키의 수제롤까스'는 오는 25일밤 10시 CJmall의 모바일 라이브방송인 '쇼크라이브인싸쇼핑'에서 한 세트에 9800원에 판매된다. 앞서 지난 19일부터 진행된 CJmall 1차 사전 판매에선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 관계자는 "이번 수제롤까스는 꿀키의 쿠킹 레시피는 그대로 살리면서 CJ프레시웨이만의 식자재 공급 역량을 가미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사업적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꿀키 수제롤까스.(사진=CJ프레시웨이)
꿀키 수제롤까스.(사진=CJ프레시웨이)

남양유업, 티톡스 음료 '맑은 숨' 출시…"미세먼지·황사 솔루션"

연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티톡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티톡스는 차(Tea)와 디톡스(Detox)의 합성어로 차를 마시며 천천히 몸의 독소를 배출하는 식이요법을 말한다.

이에 발맞춰 남양유업이 21일 신개념 티톡스 음료 '맑은 숨' 500ml를 내놨다. '맑은 숨'은 38년 경력의 차(茶) 장인의 연구로 개발된 제품으로, 유해물질 배출 능력이 뛰어난 녹차와 환절기 민간요법 단골 재료 비파엽, 서양 전통 건강 소재인 올리브잎, 호주 원주민의 치유 식물로 목을 상쾌하게 해주는 레몬머틀 등 엄선된 동서양의 찻잎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에 대비한 생활수칙으로 하루 8잔 이상의 건강한 수분 섭취가 권장되면서 티톡스 차음료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고 있다"며 "바쁜 현대인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티톡스 음료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맑은 숨' 500ml는 현재 쿠팡 행사가로 24입 기준 1만8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할인점과 슈퍼마켓에는 이달 말 입점 예정이다.

맑은숨.(사진=남양유업)
맑은 숨.(사진=남양유업)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