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미혼모 돕기 릴레이 기부

[디지털투데이 고정훈 기자] 벨기에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국내 미혼모를 돕기 위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벌인다. 오비맥주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오는 7월 16일까지 기부자를 차례로 지목하는 형태의 사회공헌 캠페인 ‘아이콘 투 아이콘(Icon To Icon)’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콘 투 아이콘’은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참여 희망자는 인스타그램에서 ‘#아이콘투아이콘’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기부 참여를 이어갈 참여자 3명을 지목해 포스팅을 게시하면 된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지평주조, 양평 ‘세미원 연꽃문화제’와 협업 진행

전통막걸리 제조업체 지평주조가 경기도 양평 지역에 기반한 향토 기업으로서 양평의 대표 관광지 세미원에서 열리는 ‘세미원 연꽃문화제’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지평주조는 ‘세미원 연꽃문화제’ 기간 동안 관람객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지평막걸리와 연꽃, 연잎 등이 어우러진 디자인의 포토존을 설치한다. 해당 포토존은 연꽃문화제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스탬프 투어’ 장소로 지정해 관람객들의 재미를 도모하고 행사를 보다 적극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오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열리는 ‘세미원 연꽃문화제’는 다양한 야외전시 프로그램과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세미원 정원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앙평 두물머리에 위치한 '물과 꽃의 정원' 세미원은 ‘물을 보며 마음을 씻고(觀水洗心), 꽃을 보며 마음을 아름답게 하라(觀花美心)’는 뜻을 담고 있다.

(사진=지평주조)
(사진=지평주조)

 

KT&G, 궐련형 전자담배 전용스틱 핏(Fiit) 신제품 2종 출시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lil 1.0/플러스/미니)의 전용스틱인 ‘핏 골든 파이프(Fiit Golden Pipe)’와 ‘핏 체인지 더블유(Fiit Change W)’ 2종을 19일 출시한다.

먼저 ‘핏 골든파이프’는 신사들의 담배라고 불리는 파이프 담배에서 착안해 개발한 제품으로, 파이프 담배용 연초인 카벤디쉬엽을 함유한 제품이다. 카벤디쉬엽은 열과 증기 처리 후에 발효 숙성까지 거치기 때문에 일반 담배와 흡연감이 유사하고 목 넘김이 자연스럽다는 특징이 있다.

또다른 신제품인 ‘핏 체인지 더블유’는 독특하고 이국적인 맛과 시원함을 동시에 경험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궐련형 전자담배 특유의 찐맛이 적고 맛과 향이 일관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KT&G)
(사진=KT&G)

 

발베니 스토리 컬렉션 한정판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스토리 컬렉션’ 한정판 제품을 18일 국내 출시한다.

발베니 스토리 컬렉션은 달콤한 과일 풍미의 ‘12년 스위트 토스트 오브 아메리칸 오크’와 섬세한 피트향의 ‘14년 위크 오브 피트’, 스파이시한 오크향의 ‘26년 데이 오브 다크 발리’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제품명은 발베니 장인들의 도전과 실험정신으로 완성된 스토리에서 따왔다.

세 가지 발베니 스토리에는 정통 수제 작업방식을 고집하는 장인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데이비드 스튜어트 발베니 몰트 마스터와 이안 밀러 전 디스틸러리 매니저, 그리고 켈시 맥키니 몰트 마스터 견습생 등이 등장해 수십년전의 일화를 솔직담백하게 풀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사진=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bhc치킨, 매운맛 치킨 선호 테스트 댓글 이벤트 진행

[디지털투데이 신민경 기자] bhc치킨은 오는 24일까지 매운맛 치킨 선호 테스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에 '맵스터', '뿌링클 핫 치킨', '마라칸치킨', '치하오' 등 bhc 치킨 중 가장 선호하는 매운 맛 치킨을 댓글로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아제라' 출시…"가성비 끝판왕"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18일 안마의자 '아제라(AGERA)를 내놨다. 아제라는 스페셜 종아리 롤러와 6개 안마볼이 적용돼 동급 최고 가성비를 자랑한다는 게 바디프랜드 측 설명이다.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59개월 렌탈, 선납금과 제휴카드 할인까지 최대로 받으면 월 0원에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다.
 
아제라의 가장 큰 특징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부가 기능을 담았다는 점이다. 프리미엄 안마의자에만 적용되는 스페셜 종아리 롤러와 6매틱 시스템(6개의 안마볼) 적용은 물론 △수면 △다리 집중 △목·어깨 집중 △힙업 △스트레칭 △허리 집중 △회복 모드 등 총 12가지 자동 안마의자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편의점 먹거리의 진화…GS25, 세계 유명 요리 담다

이제 편의점에서 세계 유명 요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베트남 유명 요리인 반미 샌드위치와 멕시코 대표 음식인 멕시칸타코, 멕시칸나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반미샌드위치는 바게트(baguette, 빵)를 사용해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이다. GS25는 반미샌드위치 개발에 GS25베트남지점의 레시피를 그대로 사용했다. 주재료인 바게트를 베트남 현지에서 직수입해 베트남 현지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가격은 2800원.

멕시칸타코는 토르티야에 고기를 싸서 먹는 멕시코 전통 요리다. GS25는 토르티야에 주재료인 소불고기를듬뿍 넣고 부재료로 할라피뇨, 옥수수, 볶음김치, 양파를 올렸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채워 구성을 완성했다. 가격은 3900원이다.

멕시칸나쵸는 세계적인 리코스 나쵸 80g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과카몰리 ▲살사소스 ▲체다치즈 ▲사워크림 소스 4종과 ▲할라피뇨로 구성돼 5가지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500원이다.

GS25는 이번에 출시한 베트남과 멕시코 요리에 이어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유럽 요리를 시리즈로 라인업을 확대해 지속적으로 내놓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