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전문 기업인 에어텍(대표 박선영)이 디즈니와 마블 캐릭터를 채용한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비트' 5종을 출시했다.

5종 모두 두 손으로 간단히 제어 가능한 크기로, 거치대를 따로 채용해 유모차, 자동차, 책상 위 등 이동과 탈부착이 쉬운 것이 장점이다.

특히 디즈니의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채용한 제품은 유아를 위한 유모차 전용 공기청정기 제품으로, 크기는 작지만 갖춰야 할 성능은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한번 충전으로 6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스피커가 장착돼 있어 쉽게 무료해 하는 아이들에게 적격이다. 각종 유해물질을 감지하는 센서를 채용해 유모차 안의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대처할 수 있다.

휴대용 공기청정기에도 에어텍 공기청정기의 강점으로 꼽히는 e-나노 필터가 채용돼 있다. e-나노 필터 필터는 각종 유해물질과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며, 필터를 세척해 사용할 수 있어 고가의 필터를 수시로 교체해야 않아도 돼 유지비용에서 유리하다.

박선영 에어텍 대표는 "근래들어 미세먼지가 일상이 되면서 공포도 높아져 유모차나 자동차 등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특히 아이를 키우는 부모를 위해 사명감을 갖고 만든 제품이므로 자신있게 권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텍은 최근 태국의 마블편집샵 80곳에 마블 공기청정기 공급을 시작했으며, 오는 8월부터는 태국 일반소매점 체인인 '홈프로' 전 매장에서도 공기청정기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어텍에서 출시한 유모차 전용 공기청정기 '에어비트'
에어텍에서 출시한 유모차 전용 공기청정기 '에어비트'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