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북유럽에 정제된 디자인 ‘LG 시그니처’ 출시

[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LG전자가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등 북유럽 4개국에 ‘LG 시그니처’ 를 출시했다.

LG전자는 현지시간 13일 노르웨이 오슬로에 위치한 아스트룹 피언리 현대미술관에서 LG 시그니처의 본질이 잘 드러나도록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조성해 가전제품들을 예술작품처럼 전시했다.

갤러리에는 북유럽에 선보일 냉장고, 세탁기, 올레드 TV를 비롯해 가습공기청정기, 건조기, 와인셀러,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등 7종의 LG 시그니처를 전시했다.

LG전자는 이번 출시를 통해 북유럽 고객들이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을 갖춘 LG 시그니처의 진정한 가치를 경험해 삶의 질을 높이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지시간 13일 노르웨이 오슬로에 위치한 아스트룹 피언리 현대미술관에서 참석자들이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살펴보고 있다.(사진=LG전자)
현지시간 13일 노르웨이 오슬로에 위치한 아스트룹 피언리 현대미술관에서 참석자들이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살펴보고 있다.(사진=LG전자)

위메프, 반려동물데이 맞아 유기견 후원 프로젝트 실시

[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위메프가 15일~17일 ‘반려동물데이’를 맞아 반려동물 용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유기견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후원금 모금을 위한 기부 딜을 운영한다.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듯 기부 딜을 결제하면 후원금이 적립되는 방식이다.

후원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위메프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후원 금액에 따라 울지마마이펫 올인원 비누, 라이프앤도그 잡지 구독권 등을 증정하고 가장 많은 금액을 후원한 고객에게는 트로피를 수여한다. 후원금은 유기동물 보호단체인 ‘행동하는 동물사랑’에 전달해 유기견 구조를 위해 사용한다.

반려동물 용품을 판매하는 파트너사들도 함께 나섰다. 위메프는 △카길 뉴트리나 ‘건강백서’ △롯데 네슬레 퓨리나 ‘알포원’ △비엔에스플러스 ‘건강한 져키 새감바버거’ 등 인기 사료 및 간식을 지원받아 후원금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반려동물데이는 유기견 가족 찾기 프로젝트인 JTBC2 예능 프로그램 ‘신비한 애견호텔 그랜드부다개스트’ 특집전으로 진행, 방송에서 선보인 반려동물 용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위메프가 반려동물데이 맞아 유기견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사진=위메프)
위메프가 반려동물데이 맞아 유기견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사진=위메프)

캐리어에어컨, 제13기 프로슈머 발대식 개최

[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3일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와 ‘2019년형 캐리어 제습기’를 체험할 ‘제13기 프로슈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총 5명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슈머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의 모집을 통해 선발됐다. 이들은 자신의 생활패턴에 알맞은 용량의 의류건조기를 선택해 체험하고 오는 7월까지 제품의 다양한 기능과 활용법을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에 공유할 예정이다.

프로슈머 중 3명은 16가지 맞춤 건조가 가능한 10kg 용량 의류건조기를 체험하게 되며, 2명은 1인~2인 가구에 안성맞춤인 3kg 용량 의류건조기와 2019년형 제습기 신제품(16ℓ 용량 모델)을 함께 사용하게 된다.

오는 17일에는 캐리어에어컨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청소기’와 ‘2019년형 이동식 에어컨’을 체험할 프로슈머 발대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27일에는 그룹사 캐리어냉장이 7월 첫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500ℓ대 대용량 냉장고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프로슈머를 발족할 계획이다.

캐리어에어컨, 제13기 프로슈머 발대식 개최하다.(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제13기 프로슈머 발대식 개최하다.(사진=캐리어에어컨)

공영쇼핑, 3.1운동∙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백두산, 상해 여행상품 선보여

[디지털투데이 이서윤 기자] 공영쇼핑이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및 3ㆍ1운동 100주년을 맞아 역사적 의미를 담은 백두산과 상해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백두산 4박 5일 여행은 16일, 상해 3박 4일 여행은 20일 방송한다.

백두산 여행은 서파, 북파 코스로 천지를 2회 등정할 수 있다. 높이 60여 미터의 장백폭포, 동양의 알프스 고산화원, 북한과 중국을 가르는 37호 경계비까지 민족의 영산 백두산을 두루 감상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이번 백두산 여행은 20일부터 출발하는 일정이며 가격은 출발일에 따라 49만9000원에서 79만9000원까지다.

상해 여행은 100년 전 독립운동가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코스로 기획됐다.

상해 3박 4일 여행은 30일부터 출발하는 일정이며 가격은 39만 9000원부터 57만9000원까지다.

공영쇼핑, 3.1운동∙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백두산, 상해 여행상품 선보인다.(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 3.1운동∙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백두산, 상해 여행상품 선보인다.(사진=공영쇼핑)

에누리 조립PC, e머니 적립서비스 출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에누리 가격비교가 운영하는 조립PC전문 사이트 ‘에누리 조립PC’가 e머니 적립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달부터 에누리 조립PC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업계 최대 적립률인 구매금액의 1%를 e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단품, 완제품, 견적PC 등 에누리 조립PC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적립된 e머니는 커피, 편의점, 상품권 등 쿠폰으로 교환해 사용가능하다.

한편 에누리 조립PC는 매월 시장 평가가 좋은 부품을 선정해 구성한 ‘표준PC’와 고객이 직접 원하는 부품을 선택해 최저가 견적을 받아 조립하는 ‘온라인견적’과 ‘PC견적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용, 게임용, 사무용 등 고객이 원하는 사용 용도에 맞춰 구매할 수 있으며, 에누리에서 보증하는 AS서비스를 신청하면 옵션에 따라 최대 2년간 보장받을 수 있다.

e머니 적립은 결제일로부터 20일이 지난 후 배송완료 건에 한해 에누리앱 '마이에누리'에서 확인가능하다.

(이미지=에누리조립PC)
(이미지=에누리조립PC)

“카페베네도 요기요에서”

[디지털투데이 유다정 기자]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딜리버리히어로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영업총괄 부사장, 카페베네 박혜경 대표 등을 포함한 양사 관계자 약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카페베네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커피, 빙수, 디저트 등의 메뉴를 요기요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최근 집에서 카페·디저트 메뉴를 배달해서 즐기는 홈디족(Home-Dessert)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카페베네의 요기요 입점은 오는 6월 중순을 시작으로 서울, 수도권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70개  매장에서 우선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주문 가능 메뉴는 매장마다 상이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이미지=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