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월드컵롯데마트점에서 사상 최고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시작일은 6월14일(금)이며, 6월24일(월)까지 특별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광주 행사점에서는 여름 더위탈출을 위한, 에어컨 및 서큘레이터, 제습기 등 여름계절 상품을 최고 혜택으로 준비했다.

디자인과 무풍의 끝판왕 삼성 갤러리, AI와 인공지능으로 한층 더 스마트해진 LG 휘센,  가성비의 위니아, 전기료 절약에 강점을 보이는 캐리어 에어컨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비교하고 최고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비싼 에어컨을 구매하는 결정에 있어서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비교 구매하는 것은 하이마트의 가장 큰 장점이자 소비자의 선택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2019년 여름준비를 위한 필수 아이템 보국, 하이메이드, 신일 등 유수의 브랜드가 총집합한 서큘레이터 특집전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마철 높은 습도의 불쾌감을 잡아 줄 제습기와 더위탈출 국민 효자상품인 선풍기까지 추가 할인 진행중이다.

그리고, 여름철 뜨거운 햇빛에 손상되는 피부 재생과 보호를 위해 LG프라엘 마스크를 체험 존에서 무상으로 이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이 밖에도, TV, 냉장고, 세탁기 등 기본 필수 가전들도 세트구매 할인과 행사점 특별 추가 할인 판매를 진행중이다.

이 뿐만 아니라 금액대별로 주어지는 상품권 혜택과 월드컵롯데마트점 단독 추가로 최대 50만원까지 증정되는 L.point는 전국 롯데 계열사 어느곳에서든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다.

추가로 이번 할인 행사 지점에서 준비한 프리미엄 기프트부터, 삼성/LG에서 준비한 특별 사은품까지 수령할 수 있다고 한다.

롯데하이마트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행사는 올 여름 에어컨 및 다양한 가전교체를 위한 고객들이 놓치지 말아야할 정말 좋은 찬스이기에 꼭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