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대표 김형곤 www.tobesoft.com)가 오는 9월 1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기업 및 공공 업계 IT관리자 및 개발자 등 600여 명을 초청해 무료 세미나인 '투비소프트 그랜드 세미나 2011(TOBESOFT Grand Seminar 2011)'를 개최한다.

투비소프트는 이번 세미나에서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에 맞는 UI/UX 실현과 스마트 엔터프라이즈 구현을 위한 모바일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실행 전략을 중점 소개함으로써 기업용 RIA의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투비소프트는 매년 RIA 시장의 현황과 기술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스마트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새로운 UX 오아시스가 열리다(Discover, new XP V9.2 ; UX Oasis for smart enterprise)’라는 주제로 스마트 기업을 위한 RIA 전략에 집중해 대규모 무료 세미나로 개최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 투비소프트는 지난 10여 년간 축적해온 기업용 RIA의 기술 노하우와 최근 급변하고 있는 스마트 IT 환경에 부합하는 모바일 UI/UX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형곤 대표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서울대학교 UI/UX 전문가 이중식 교수와 히타치솔루션즈의 국내외 스마트 엔터프라이즈와 RIA의 동향을 알아보는 기조연설, 투비소프트 창립 이래 최초로 송화준 연구소장이 직접 엑스플랫폼 9.2의 현재와 미래를 소개하는 시간들로 구성된다.

또한 제품 연구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연구소가 직접 기업용 업무 화면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엑스플랫폼의 버전 별 UI 기술부터 최근에 선보인 스마트 UI에 필수적인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최적화된 화면 구현 기능인 ‘멀티 레이아웃 매니저(Multi Layout Manager)’를 공개 시연한다.

이와 함께 엑스플랫폼 9.2 버전의 핵심 기능들을 고객들이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특성에 맞는 생산성 향상과 비용절감을 위한 실질적인 UI/UX 실행전략, 다양한 업종의 구축사례를 통해 성공적인 벤치마킹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참가 사전 등록은 전용 웹사이트(www.summ.co.kr/clients/tobesoft/2011/0901.asp )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투비소프프는 이 날 전시 부스에서 XPLATFORM 9.2 버전 체험 기회와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