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소식] BHC치킨, 영화 '스파이더맨' 예매권 쏜다 外
[오늘의 유통 소식] BHC치킨, 영화 '스파이더맨' 예매권 쏜다 外
  • 신민경 기자
  • 승인 2019.06.0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여름 겨냥 곤약냉면 2종 출시

CU가 '바로 먹는 곤약 물냉면'과 '바로 먹는 곤약 비빔냉면'을 이달 7일 단독 출시한다. 

CU의 해초곤약냉면 2종은 한 패키지 안에 면, 냉면육수, 초절임 무 또는 비빔양념, 면이 완전히 조리된 상태로 포장되어 있는 간편 상품이다. 기존 HMR 냉면들이 면, 육수, 비빔장 등을 각각 개별 포장해 취식 전 일일이 개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한 것이다. 해동이나 가열 등 조리 과정도 필요 없다. 겨자소스도 두 상품 모두에 별첨돼 있다.

해초와 곤약을 섞어 만든 면을 사용해 육수나 양념과 함께 포장해도 탱탱한 면발을 유지할 수 있다. 일반 냉면 대비 칼로리도 1/3 수준으로 낮다. 가격은 모두 3200원이다.

(이미지=CU)
(이미지=CU)

아모레퍼시픽재단, 2019년도 아시아의 미(美) 연구 공모 시작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아시아의 미'를 주제로 매년 우수 연구자의 출판 활동을 지원하는 2019년도 아시아의 미(美) 연구 공모를 시작한다. 다양한 분야에 걸쳐 우수 연구를 발굴하고 대중과 소통해 온 아모레퍼시픽재단의 노력은 1973년부터 지속되고 있다.

공모는 오는 28일 오후 6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응모를 원하는 개인 연구자는 주어진 주제 내에서 자유롭게 세부 연구를 선정해 지원할 수 있다. 대중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간결하고 평이한 교양인문서 형태의 연구결과를 지향한다. 최종 선정된 연구(출판물)결과에는 편당 3000만 원의 연구비가 지원되며, 아시아의 미 총서로 발간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향후 아시아의 미를 주제로 다큐멘터리, 전시 등 지원 분야를 넓혀갈 예정이며, 세부사항은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이미지=아모레퍼시픽)

bhc치킨, 스파이더맨 영화 예매권 쏜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다음 달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영화 예매권 1000장을 쏜다.

bhc치킨은 카페형 매장인 bhc비어존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6월 7일부터 7월 3일까지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관람할 수 있는 'bhc치킨 먹고 영화 예매권 행운을 잡자' 행사를 펼친다.

행사 참여방법은 해당 기간에 전국 bhc비어존 매장(일부매장 제외)을 방문, 치킨 한 마리 메뉴를 주문 후 제공되는 응모카드의 QR 코드를 스캔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연락처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며 테이블 당 인원수 제한은 없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모바일 예매권(1인 2매)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이메일로 수시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비어존 매장이 치맥을 즐기는 색다른 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이 정체불명의 조력자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국내 개봉일은 내달 2일이다. 

(이미지=BHC치킨)
(이미지=BHC치킨)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디지털투데이를 만나보세요. 디지털투데이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