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밀가루 포대에 담은 '곰표 팝콘' 출시

CU의 팝콘 매출을 살펴보면, 지난 2016년 13.4%, 2017년 15%, 2018년 14.1% 신장했으며, 넷플릭스, 유튜브 등 OTT 플랫폼이 돌풍을 일으킨 올해는 전년 동기 대비 23.2%나 신장했다.

CU에서 판매하는 PB팝콘은 영화관 팝콘의 3분의1 가격인 1200~1500원으로, 콘소메맛, 카라멜맛, 치즈맛, 간장치킨맛 등 종류도 다양해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이미지=BGF리테일)
(이미지=BGF리테일)

전자랜드 "에어프라이어 판매 전년동기대비 1044% 증가"

전자랜드는 가정에서 점차 간편한 조리를 선호하게 됨에 따라 에어프라이어의 판매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의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에어프라이어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044% 증가했다. 또 올해 4월까지 판매량은 지난해 전체 판매량보다 이미 36% 더 많다. 에어프라이어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는 것은 작년의 판매량에서도 나타난다. 2018년 하반기 에어프라이어 판매량은 상반기보다 229% 많다.

전자랜드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가 많아짐에 따라, 간편한 조리로 가사노동을 줄이고 여유시간을 가지려 하는 소비자가 많아진 것을 에어프라이어의 인기 이유로 분석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신한·KB국민·하나·현대·NH농협·BC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무이자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캐시백을, 롯데제휴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차형조 MD는 "최근 고객들은 생활에 편의와 여유를 주는 제품에 지갑을 연다"라며 "이 같은 현상은 다양한 가전제품 영역으로 확산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롯데리조트, ‘통합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오픈

롯데리조트가 각각 운영되던 속초, 부여, 제주 3개 지점의 홈페이지를 통합한 새로운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개장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통합 홈페이지는 PC, 모바일 등 모든 기기에서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반응형 웹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킨 것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또한, 시간대에 따라 바뀌는 메인 화면은 ‘시간의 가치를 만든다’라는 롯데리조트의 비전처럼 고객이 리조트에서 보낼 특별한 시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고객 맞춤형 기능도 대폭 추가됐다. 한층 더 빠르고 간편해진 예약 서비스로 전 지점의 실시간 예약 상황을 한 번에 확인하고, 원하는 날짜와 룸 타입을 결제 과정 없이도 예약할 수 있다. 분양회원의 성수기 기간 예약을 위한 ‘추첨예약 메뉴’에서는 온라인 추첨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 결과도 바로 알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도 더욱 편리하게 누릴 수 있게 됐다. 기존에 제공되었던 종이 쿠폰들을 홈페이지와 앱의 온라인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선물하기 기능까지 도입해 활용도와 편리성을 높였다.

통합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와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신규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회원가입 이벤트’와 개인 SNS 계정에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올리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롯데리조트 홈페이지 오픈 소문내기’ 등의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숙박권, 워터파크 이용권,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며, 당첨 결과는 7월 15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엘포인트 회원이라면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는‘포인트 리워즈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이벤트 기간 내 엘포인트 앱의 출석체크 배너에서 롯데리조트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할 경우, 엘포인트 1000포인트가 100% 지급된다.

온라인 회원 가입 시 이용할 수 있는 ‘홈페이지 오픈 기념 패키지’도 알차다. 홈페이지 오픈 날짜인 5월 28일부터 단 일주일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7월 18일까지객실 1박과 조식 2인을 포함해 속초는 18만7천 원(이하 세금 포함)부터, 부여는 11만5천 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제주아트빌라스는 7월 25일까지객실 1박과 조식 4인을 포함해 66만 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미지=롯데리조트)
(이미지=롯데리조트)

BBQ,‘시티포레스티벌 2019’ 공식 스폰서 참여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 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6월 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개최되는‘시티포레스티벌 2019’(CITY FORESTIVAL 2019)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BBQ는 운동을 통한 건강한 즐거움을 전파하기 위해, 전 국가대표 리본체조 선수 손연재와 함께 참가자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균형잡힌 몸매를 위한 밸런싱 리듬체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시티포레스티벌은 ‘하루 종일 놀고, 먹고, 운동할 수 있는 워크아웃 페스티벌’ 컨셉을 바탕으로, 건강한 삶과 도심 속 힐링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BBQ와 함께하는 리듬체조 외에도 주짓수, 줌바, 캉구 등 더욱 풍성해진 20여 가지의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가수 브라이언, 안무가 메이제이 리, 운동 유튜버 말왕TV, 스트레칭 강사 강하나 등 방송이나 유튜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셀럽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시티포레스티벌 2019’ 티켓은 네이버 예약과 위메프에서 29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현장 판매도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BBQ, 질스튜어트 스포츠, 수려한, 정샘물 등 후원사들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